홍보/마케팅

과정명

데이터로 말하는 앱마케팅 성과분석

신청기간

상시

학습기간

2021-10-24 ~ 2021-11-23

정원

-

학습시간

540 분

수강신청
학습목표

1. UAC 광고 목적에 따라 1.0 / 2.0 / 3.0 의 캠페인을 인앱 액션 데이터를 정리하여 효과적으로 보유한 앱에 적용할 수 있다. 

2. A/B 테스트를 통해 웹이나 앱 내에 있어 UI를 개선시키기 위한 실험을 진행하여 웹이나 앱 내의 UI를 개선시킬 수 있다. 

3. 아직 충분한 고객이 확보되지 않은 초기 단계의 앱 서비스에서도 구글 파이어베이스의 A/B테스팅 기능을 통해 앱 성장을 위한 전략을 도출할 수 있다.

대상

1. 앱을 통해 사용자들의 구매 전환 수치를 극대화시키고 싶은 마케터

2. 정확하고 정교한 데이터 추적을 통해 유의미한 인사이트를 얻고 싶은 임직원

3. 앱의 개발부터 성장까지, 쉽고 빠르게 앱 광고 캠페인을 관리하고 싶은 마케터


과정소개

커다란 수익의 기회가 열리고 있는 앱 시장,

하지만 하루에도 새로운 앱이 수없이 등장하는 마켓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사용자에게 정확하게 꽂히는 앱 마케팅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데이터를 확보하고, 데이터를 분석하여 자신만의 인사이트를 얻어

마케팅 활용 단계에서 명확하고 정교하게 전략을 세우고 싶은 당신에게,

데이터로 리마케팅/리타겟팅 전략을 말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수료기준
과정 수료기준 | 구분, 진도, 시험, 총점
구분 진도 시험 총점
배점비율 100% 0% 100%
수료기준 100 점 0 점 100 점
학습목차(차시)

1. App 마케팅을 해야 하는 이유
2. App 마케팅 전 이론
3. Facebook을 통한 App 광고(실습:광고 집행)
4. Googla Adwards 내 UAC 캠페인 이해
5. UAC 캠페인을 통한 App 광고 집행(실습:UAC 집행)
6. App 데이터 분석을 위한 Firebase & IOS 유저를 위한 Ads Search
7. Firebase Analytics 데이터 분석(실습:Demo버전 분석)
8. Firebase 심화 기능 & Firebase 적용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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