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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일즈 뉴노멀] Value Selling을 통한 거래 확대, 핵심거래처 관리 전략

거래처를 자산(Asset)으로서 어떻게 관리하고 성장시켜 나갈 것인가를 고민하고 전략 및 플래닝 하는 교육과정 입니다. 본 과정을 학습하면 핵심거래에 대한 

매출확대 전략과 관계 증진 전략에 대한 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영업전략 #영업관리자 #세일즈 #영업전략 #핵심거래처 # Value Selling #가치판매 #상황분석 #관계목표설정 #영업기회 #경쟁사 #SWOT #자사강점분석 

국내 최고의 세일즈 강사가 진행하는 프리미엄 영업전략 과정! 

가치제안을 위한 영업전략? 과연 고성과 영업담당자는 어떤 전략을 세울까? 

나만 모르고 있는 핵심거래처 관리의 비밀. 

일찍 알았다면 좋은 성과를 거두었을 핵심 전략을 공개한다! 


시니어 영업담당자는 수년간의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많은 거래처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조직 내에서 매출의 큰 비중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 시니어 영업담당자에게 '과연 내가 효율적으로 거래처를 관리하고 있나?' 라는 질문을 할때 자신 있게 답할 사람은 몇이나 될까요? 

핵심거래처 관리 과정은 수많은 거래처를 관리하고 있는 영업담당자들에게 빠르게 매출을 확대시킬 수 있는 전략을 가르쳐 줍니다. 80%의 매출이 몇 안되는 핵심거래처에서 나온다는 말처럼 이제는 선택과 집중을 하여 핵심거래처의 매출을 더욱 키우고 기존 거래처를 성장시켜 나가는 전략과 계획을 학습하여 어제 보다 더 나은 성과를 달성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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