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개강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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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통소양
[직장생활]취업자(재직자)를 위한 회사적응하기
1차시
출근하기 위해 미리 준비해야 할 것
학습이 종료되었습니다.
회사생활에서 지켜야 할 비즈니스 매너와 대인관계 형성 및 자기관리를 위해 필요한 역량을 학습하는 과정으로,
기본적인 비즈니스 예절부터 보고, 대화, 인맥관리, 갈등해결, 멘토 설정, 목표 설정 방법과 같은 내용을 자세히 학습할 수 있습니다.
특히, 사회생활 초년생 및 재취업자, 워킹맘들이 실제로 가질 수 있는 궁금증 및 키워드를 바탕으로 학습을 진행하며, 이러한 궁금증을 학습을 통해 해결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실제 회사 생활의 고민에 대해 전문가가 노하우를 제공해주는 ‘회사 적응 해결 백서‘, ‘워킹맘 적응 노트’ 등을 통해 회사생활 현장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강사 : 심소연
강좌 목표
  1. 회사에서 지켜야 할 기본 매너를 설명할 수 있다.
  2. 조직문화를 공감하고 회사 생활에 적용할 수 있다.
  3.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회사 생활에 적용할 수 있다.
  4. 회사 내에서 발생할 수 있는 갈등 상황에 대처할 수 있다.
  5. 남성과 여성, 다양한 연령 등 회사 구성원들과의 관계를 설정할 수 있다.
교육 대상
사회생활 초년생 및 재취업자
강사 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