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생활에서 지켜야 할 비즈니스 매너와 대인관계 형성 및 자기관리를 위해 필요한 역량을 학습하는 과정으로, 기본적인 비즈니스 예절부터 보고, 대화, 인맥관리, 갈등해결, 멘토 설정, 목표 설정 방법과 같은 내용을 자세히 학습할 수 있습니다. 특히, 사회생활 초년생 및 재취업자, 워킹맘들이 실제로 가질 수 있는 궁금증 및 키워드를 바탕으로 학습을 진행하며, 이러한 궁금증을 학습을 통해 해결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실제 회사 생활의 고민에 대해 전문가가 노하우를 제공해주는 ‘회사 적응 해결 백서‘, ‘워킹맘 적응 노트’ 등을 통해 회사생활 현장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