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마케팅

과정명

왜 이 광고를 보면 사고 싶을까-구글애즈

신청기간

상시

학습기간

2021-10-24 ~ 2021-11-23

정원

-

학습시간

540 분

수강신청
학습목표

1. 인터넷 유저 약 90%에게 노출할 수 있는 GDN(구글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광고의 기본 개념과 성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다양한 조건들을 습득하여 광고 성과를 극대화 할 수 있다.

2. 브랜드 인지도 상승 캠페인, 트래픽 증대 캠페인, 전환율을 높이는 리마케팅 광고 등 현재 운영 상태에 가장 적절한 목표의 광고 운영 전략을 습득할 수 있다.

3. 교집합 타게팅을 통하여 가장 성공률이 높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할 수 있다.

4. 충분한 고객이 확보되지 않은 소규모 기업의이나 신생기업에서도 구글애즈의 유사 타겟 기능을 활용하여 효율적으로 광고를 집행할 수 있다.


대상

1. 검색광고와 GDN광고, 유뷰트 광고를 한 곳에서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싶은 마케터

2. 정교한 타겟팅과 강력한 리마케팅으로 마케팅 성과를 극대화하고 싶은 임직원

3. 다양한 목표의 마케팅 전략을 최적화하여 구사하고 싶은 마케터


과정소개

다양한 광고를 하나의 플랫폼에서 관리하고 싶다면?

리마케팅을 누구보다 정교하게 하고 싶다면?

전 세계 디지털 광고 시장의 90%를 차지하는 플랫폼 중 하나인 구글,

여러분은 어디까지 활용하고 계시나요?

여러가지 구글 플랫폼 중에서도 광고 관리에 있어 가장 합리적인 플랫폼인 

구글애즈에 대해서는 또 어디까지 알고 계시나요?

하나의 플랫폼에서 3가지 유형의 광고 관리(검색, 유튜브, 디스플레이)

인터넷 유저 100명 중 92명은 반드시 지나치는 넓은 광고 영역

정교한 타겟팅과 자동화된 유사 고객 추천 리스트

디지털 마케팅시장에서 경쟁우위를 차지할 수 있게 해주는 구글애즈, 이제 필수입니다.


수료기준
과정 수료기준 | 구분, 진도, 시험, 총점
구분 진도 시험 총점
배점비율 100% 0% 100%
수료기준 100 점 0 점 100 점
학습목차(차시)

1. 가장 고도화된 광고 플랫폼, Google Ads
2. Google Display Network의 이해
3. Google Ads : 브랜드 인지도 상승 캠페인
4. Google Ads : 트래픽 최대화 캠페인과 수정, 복사 기능
5. Google Ads - 검색 광고
6. Google Ads 리마케팅 기초 - Google Analytic
7. Google Ads 리마케팅 심화
8. Google Ads - 전환 추적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