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마케팅

과정명

입소문 전략의 모든 것, 인플루언서 마케팅

신청기간

상시

학습기간

2021-10-24 ~ 2021-11-23

정원

-

학습시간

120 분

수강신청
학습목표

1. '인플루언서' 에 대해 알아보고 인플루언서를 활용해 입소문을 활용한 실용적인 전략을 통해 통해 기업의 입소문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2. 숨은 인플루언서를 알아보고 발굴하는 방법부터 브랜드 홍보 대사를 선발하고 입소문 확산에 도움이 되도록 훈련시키는 방법, 작은 회사에 특화된 입소문 마케팅 노하우 등 지금 바로 비즈니스 현장에 적용할 수 있는 전략을 습득할 수 있다.

3. 매출이 바닥을 치다가 화려하게 부활한 맥주, 475% 성장한 초콜릿 우유, 매출이 3배 뛴 레스토랑, 정원 미달이라는 과거를 벗고 지원자가 몰리는 인기 학교로 거듭난 사립학교 등 다양하고 생생한 인플루언서 마케팅 사례를 통해 성공하는 입소문 전략을 습득할 수 있다.

대상

1. 입소문 마케팅 전략을 습득하고 싶은 임직원

2. 인플루언서를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입소문 마케팅을 진행하고자 하는 마케팅 실무자 

3. 성공하는 입소문 마케팅 전략을 습득하여 활용하고 싶은 마케터 

4. '인플루언서' 개념을 활용해 입소문 마케팅 전략을 추진하고 싶은 임직원

과정소개

남들 하는 입소문 마케팅 방법은 다 해보는 것 같은데 어떤 상품은 엄청난 입소문을 부르고, 또 어떤 상품은 아무 효과 없이 돈만 쓰게 되는 이유는 무엇일까?

수료기준
과정 수료기준 | 구분, 진도, 시험, 총점
구분 진도 시험 총점
배점비율 100% 0% 100%
수료기준 100 점 0 점 100 점
학습목차(차시)

1. 새로운 트렌드¸ 인플루언서 마케팅
2. 인플루언서¸ 마케팅 교과서를 다시 쓰다
3. 샘플로 시작해서 이야기로 끝난다
4. 시장에 퍼지는 이야기는 따로 있다
5. 누가 인플루언서가 되는가?
6. 브랜드 홍보대사 발굴하기
7. 입소문 마케팅의 성과측정
8. 오프라인 입소문 마케팅 핵심전략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