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마케팅

과정명

마케팅, 판이 달라진다 - DT시대의 디지털 마케팅

신청기간

상시

학습기간

2021-10-24 ~ 2021-11-23

정원

-

학습시간

1020 분

수강신청
학습목표

1. 변화된 디지털 마케팅을 이해하고 이를 토대로 DT 시대와 언택트(Untact) 시대에 맞는 마케팅 전략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다.

2. ACTION을 부르는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습득하여 DT 시대와 언택트(Untact) 시대에 맞는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3. 디지털 마케팅의 미래와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습득하여 기업의 디지털 마케팅 전략 로드맵을 수립할 수 있다.

대상

1. DT 시대와 언택트(Untact) 시대에 맞는 새로운 마케팅 패러다임 및 인사이트를 알고자 하는 모든 임직원

2. 디지털 마케팅으로 기업의 팬을 확보하고 싶은 임직원 

3. 디지털 마케팅의 주요 툴과 프레임워크, 채널별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습득하고자 하는 마케팅 담당자

과정소개

새로운 마케팅의 시대가 열리며, 마케팅의 판이 달라졌다! 언택트(Untact) 시대에 맞는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제시하는 과정입니다. 

코로나19로 인해 기업이 원하든 원치 않든 시대와 언택트(Untact) 시대! 

동일한 마케팅 전략으로는 고객을 유입시킬 수 없고, 또 고객을 우리 팬으로 만들 수 없습니다!

새로운 마케팅의 시대가 열리며, 마케팅의 판이 달라졌습니다! 

마케팅 채널구축, 고객유입, 구매전환, 재구매, 성과측정이라는 

주요 프로세스를 중심으로 이론과 실무를 모두 배울 수 있습니다. 

DT 시대와 언택트(Untact) 시대에 맞는 새로운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제대로 배워봅시다!

수료기준
과정 수료기준 | 구분, 진도, 시험, 총점
구분 진도 시험 총점
배점비율 100% 0% 100%
수료기준 100 점 0 점 100 점
학습목차(차시)

1. 기업에게 디지털 마케팅이란?
2. 고객 구매 여정으로 보는 디지털 마케팅의 변화
3. 디지털 마케팅의 핵심전략 ′인터랙티브와 고객 경험′
4. 고객의, 고객에 의한, 고객을 위한 디지털 마케팅
5. 아날로그에서 디지털로, 마케터의 변신을 위한 3가지 전략
6. Technology가 아니라 Tech-perience!
7. 고객은 TPO에 존재하고 Moment에 구매한다
8. UI·UX를 넘어 CX·HX의 시대
9. 동영상의 시대, 비디오 마케팅으로 Action을 유도하라
10. 검색이 말해주는 고객의 본심, 검색으로 마케팅하라
11. 소셜미디어, 알고 보면 행동이 보인다
12. MCN을 이해하면 커머스의 미래가 보인다
13. Mass시대의 종말, 초개인의 시대가 온다
14. 대화의 시대, 브랜드 저널리즘으로 소비자와 함께 하는 기업들
15. 퍼포먼스 마케팅, 그로스해킹으로 승부를 거는 기업들
16. 디지털 마케팅 전략으로 변화되는 우리의 미래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