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마케팅

과정명

럭셔리 디지털 마케팅

신청기간

상시

학습기간

2021-10-24 ~ 2021-11-23

정원

-

학습시간

560 분

수강신청
학습목표

1. 모바일 쇼핑의 등장으로 변화된 브랜드 마케팅에 대처할 수 있다. 

2. SNS마케팅의 목표와 방향성을 설정하는 방법을 알수 있으며 인스타그램 채널을 이해할수있다.

3. 스마트 스토어와 네이버쇼핑의 구조에 대해 이해하고 성공적인 스마트 스토어를 창업할 수 있다. 

4. 페이스북,네이버 블로그,카카오톡 채널,등을 개설하고 운영 방향성을 설정할 수 있다.

대상

1. 마케팅이 필요한 회사의 직원 및 관리자 

2. 브랜드의 차별화 및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축 업무를 담당하는 기획자 3.온라인판매 마케팅 관련 직원 및 관리자

과정소개

매출향상의 아아템 키워드를 비롯하여 온라인 판매 매출 공식에 따른 실제 매출증대 효과 및 마케팅 성공을 위한 여러가지 대안들을 제시하며 SNS마케팅에 대한 전반적인 학습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수료기준
과정 수료기준 | 구분, 진도, 시험, 총점
구분 진도 시험 총점
배점비율 100% 0% 100%
수료기준 100 점 0 점 100 점
학습목차(차시)

1. 브랜드의 역사
2. 브랜드와 인간
3. 페이스북 마케팅 이해와 실전
4. 반응하는 콘텐츠 전략
5. 인스타그램 마케팅 이해와 실전
6. 인스타그램 비주얼 스토리텔링
7. 네이버 블로그 이해와 실전
8. 네이버 블로그 포스팅 실습과 활용
9. 카카오톡 채널 이해와 실전
10. 카카오톡 채널 활용
11. 네이버쇼핑과 스마트스토어의 이해
12. 매출 향상을 위한 아이템 키워드 조사
13. 온라인 판매 매출 공식
14. 스마트스토어 상위노출 노하우
15. 스마트스토어 SEO와 상품명 키워드
16. 마케팅 성공을 위한 상세페이지 기획과 디자인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