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마케팅

과정명

관광분야 소셜미디어 마케팅

신청기간

상시

학습기간

2021-10-24 ~ 2021-11-23

정원

-

학습시간

100 분

수강신청
학습목표

1. DIGITAL TRANSFORMATION 시대, 혁신적인 고객 경험 전략을 알 수 있다.

2. DIGITAL TRANSFORMATION 시대, ONLINE TO OFFLINE 전략을 알 수 있다.

3. 관광분야 소셜미디어 마케팅의 개념과 주요 활용 방안을 알 수 있다.

4. 관광분야 소셜미디어 마케팅이 사례분석을 통해 실제 적용 방안을 알 수 있다.

대상

1. 소셜미디어 마케팅에 관심이 있는 학습자

2. 관광 산업에 종사하는 학습자

과정소개

DIGITAL TRANSFORMATION 시대, 혁신적인 고객 경험 전략에는 무엇이 필요할까요?

Digital 시대, 새로운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을 빠르게 받아들이고, 이를 기반으로 이상적인 고객 경험을 주어야 합니다.

"소셜 미디어에서 핫(Hot)한 브랜드만이 살아남는 시대가 올 것이다. 이제, 브랜드가 살아남으려면, 인스타워시 해야한다"는 말이 있습니다.

본 과정에서는 관광 분야의 소셜미디어 마케팅이 왜 중요한지를 알아보고 관광 소셜미디어 마케팅에 대한 개념과 주요 활용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그리고 관광분야 소셜미디어 사례분석을 통해 실제 적용 방안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수료기준
과정 수료기준 | 구분, 진도, 시험, 총점
구분 진도 시험 총점
배점비율 100% 0% 100%
수료기준 100 점 0 점 100 점
학습목차(차시)

1. DIGITAL TRANSFORMATION 시대, 혁신적인 고객 경험 전략
2. DIGITAL TRANSFORMATION 시대, 권력자들 DIGITAL NATIVE들과 노는 법
3. DIGITAL TRANSFORMATION 시대, ONLINE TO OFFLINE 전략
4. 관광분야 소셜미디어 마케팅의 개념 및 적용
5. 관광분야 소셜미디어 사례분석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