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로그인링크
대한민국 구석구석
열린관광 모두의여행
관광e배움터
두루누비
한국관광산업포털 투어라즈
포토코리아
포토코리아(영문)
관광e배움터 - mcst
고캠핑
한국관광콘텐츠랩
TourAPI
통합로그인
교육과정
교육과정
공개강좌
공통/소양
문화/유산
직무강좌
여행
관광콘텐츠/인프라
안내/해설
숙박
벤처/관광기업
맞춤강좌
온라인과정
오프라인과정
플립러닝과정
참여공간
나의강의실
나의강의실
대시보드
나의 학습 현황
나의 학습 과정
나의 관심 강좌
나의 운영 강좌
디지털 역량진단
지원센터
지원센터
공지사항
이벤트/홍보
자주묻는 질문
1:1문의
검색
검색
E북
전체메뉴보기
직무강좌
여행
관광콘텐츠/인프라
안내/해설
숙박
벤처/관광기업
여행
홈
직무강좌
여행
전략/기획
[온보딩 계층교육] 신입사원 치얼업, 지속 가능한 성장의 시작 - 미팅과 회의 준비하기
4
URL 복사
#MZ세대
#SMART기법
#계층교육
#명함
#문제해결
#미팅준비
#미팅진행
#비즈니스매너
#사원
#사전준비
#신입사원
#실용적스킬
#업무스킬
#온보딩
#의사결정
#정보공유
#조기전력화
#첫인상
#커뮤니케이션
#회의
#회의록
#회의실
#회의정리
신청기간
상시 (신청 후 30일 까지 수료 가능)
학습시간
26분
학습인원
100+ 명
수강신청
"괜찮은 신입사원이 아니어도 괜찮아!
조용한 사직 시대! 낯선 환경에 적응하지 못하는 MZ 세대의 고민을 공감하고, 신입사원이 조직에 잘 적응하며 지속 가능한 성장을 할 수 있도록 실용적인 핵심 스킬을 제공합니다."
강좌 목표
비즈니스 명함의 중요성과 매너에 대해 알고 성공적인 미팅을 위한 사전 준비 방법에 대해 알 수 있다.
회의의 목적에 따른 회의 준비법을 알고 회의 진행 후 회의 정리법에 대해 알 수 있다.
교육 대상
공통
강사 소개
플랜비그룹 김민주, 최익성
수료기준
구분
진도
시험
총점
배점비율
100%
0%
100%
수료기준
80점
0점
0점
학습목차
미팅! 처음이지만 처음 아닌 것처럼!
회의 준비, 알잘딱깔센 준비 비법
학습후기
방*열
신입 회사원 화이팅!
2024.07.03
1
연관과정
안내/해설
소통을 위한 보이스 코칭
공통/소양
[직장생활]취업자(재직자)를 위한 회사적응하기
공통/소양
문제해결의 전략적 사고-Logic Tree로 사고하기
공통/소양
문제해결의 전략적 사고-실전 문제해결! 문제해결 프로세스의 이해
안내/해설
[슬가생] 언어별 바람직한 화법과 매너 (Do`s & Don`ts) [중국어]
안내/해설
[슬가생] 언어별 바람직한 화법과 매너 (Do`s & Don`ts) [일어]
안내/해설
[슬가생] 언어별 바람직한 화법과 매너 (Do`s & Don`ts) [영어]
안내/해설
[슬가생] 언어별 바람직한 화법과 매너 (Do`s & Don`ts) [태국어]
안내/해설
[슬가생] 언어별 바람직한 화법과 매너 (Do`s & Don`ts) [베트남어]
안내/해설
[슬가생] 언어별 바람직한 화법과 매너 (Do`s & Don`ts) [말레이/인니어]
관광콘텐츠/인프라
With 코로나 시대 축제운영 전략
숙박
나를 깨우는 커뮤니케이션
숙박
나를 깨우는 문제해결
여행
문제해결의 전략적 사고 - 문제해결을 이해하는 새로운 관점
여행
문제해결의 전략적 사고 - 문제해결을 위한 전략적 사고 방안 소개
여행
관광업 모바일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공통/소양
리모트워크의 이해와 원칙
공통/소양
비디오 컨퍼런스
공통/소양
프로젝트 관리의 디지털화
공통/소양
관광업 리모트워크 사례
여행
신입사원을 위한 할 일 관리법
여행
신입사원을 위한 시간 관리법
여행
신입사원을 위한 기록/정보 관리법
여행
업무 효율을 높이는 유용한 툴
여행
여행 오퍼레이터의 역할 및 직무
여행
일잘러 vs 말잘러, 무엇이 중할까
여행
[온보딩 계층교육] 신입사원 치얼업, 지속 가능한 성장의 시작 - 업무기본 익히기
여행
[온보딩 계층교육] 신입사원 치얼업, 지속 가능한 성장의 시작 - 문서 작성하기
여행
[온보딩 계층교육] 신입사원 치얼업, 지속 가능한 성장의 시작 - 조직 적응하기
여행
핵심만 콕! 신입사원 온보딩 - 업무 기본 익히기
여행
금쪽같은 직장인을 위한 비즈니스 실무 용어사전
여행
핵심만 콕! 신입사원 온보딩 - 조직 적응하기
여행
[핵심역량 계층교육] 핵심실무자 레벨업, DX시대 필수 경쟁력 장착 - 경쟁력 강화 비법
여행
[핵심역량 계층교육] 핵심실무자 레벨업, DX시대 필수 경쟁력 장착 - 디지털 TOOL 활용 비법
여행
[핵심역량 계층교육] 핵심실무자 레벨업, DX시대 필수 경쟁력 장착 - 문해력 강화 비법
여행
핵심만 콕! 비즈니스 매너와 예절 - 회사안팎 비즈니스 매너
여행
핵심만 콕! 비즈니스 매너와 예절 -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여행
핵심만 콕! 비즈니스 매너와 예절 - 유형별 커뮤니케이션
여행
말의 결(당당하게 말하지만 상처주지 않는)
여행
[소확성] 스피치소통디렉터 임정민의 진짜 어른의 대화법 - 소통하기
여행
[소확성] 스피치소통디렉터 임정민의 진짜 어른의 대화법 - 대화하기
여행
[소확성] 스피치소통디렉터 임정민의 진짜 어른의 대화법 - 관계 형성하기
여행
[온보딩 계층교육] 신임팀장 치얼업, 인정받는 리더의 시작 - 관계형성편
여행
[온보딩 계층교육] 신임팀장 치얼업, 인정받는 리더의 시작 - 업무편
여행
[온보딩 계층교육] 신임팀장 치얼업, 인정받는 리더의 시작 - 관리편
여행
[온보딩 계층교육] 신임팀장 치얼업, 인정받는 리더의 시작 - 소통편
여행
[핵심역량 계층교육] 중간관리자 레벨업, 넓고 깊은 입체적 리더십 장착 - 역량강화 비법
여행
[핵심역량 계층교육] 중간관리자 레벨업, 넓고 깊은 입체적 리더십 장착 - 대내외 소통하기
여행
[핵심역량 계층교육] 중간관리자 레벨업, 넓고 깊은 입체적 리더십 장착 - 팀 목표설정과 업무관리
여행
[핵심역량 계층교육] 중간관리자 레벨업, 넓고 깊은 입체적 리더십 장착 - 팀 조직 관리
여행
고객 신뢰를 얻는 대인 커뮤니케이션 기법
여행
디지털 전환 시대와 여행업 업무
여행
DX 시대 여행업 업무 변화와 툴 종류 및 업무 적용 팁
여행
디지털 전환 시대에 요구되는 새로운 능력들
여행
신입사원의 업무 적응을 위한 팁과 전략
여행
개인 성장과 조직 성장의 동반 발전
관광콘텐츠/인프라
[관광/CS] 고객심리와 컴플레인의 이해
관광콘텐츠/인프라
[관광/CS] 컴플레인 해결을 위한 역할 인식(5단계)
관광콘텐츠/인프라
[관광/CS] 컴플레인 유형 분석과 솔루션(9단계)
여행
커뮤니케이션의 이해
여행
커뮤니케이션의 기본 속성
여행
대상별 커뮤니케이션 전략
여행
고객 유형별 커뮤니케이션 사례
여행
실무에 유용한 커뮤니케이션 Tip
목록
{사이트 명}
공개강좌
공지사항
수료증 저장
수료증을 저장합니다.
아래 ‘다운로드’를 클릭하시면 수료증이 내PC에 PDF파일
형태로 저장됩니다.
※필요시, 내PC에 저장된 PDF를 실행한 후 프린터를 활용하여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자격증 번호
-
-
소속 지자체
-선택-
-선택-
자격(ID카드) 발행일자
소속기관/부서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