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로그인링크
대한민국 구석구석
열린관광 모두의여행
관광e배움터
두루누비
한국관광산업포털 투어라즈
포토코리아
포토코리아(영문)
관광e배움터 - mcst
고캠핑
한국관광콘텐츠랩
TourAPI
통합로그인
교육과정
교육과정
공개강좌
공통/소양
문화/유산
직무강좌
여행
관광콘텐츠/인프라
안내/해설
숙박
벤처/관광기업
맞춤강좌
온라인과정
오프라인과정
플립러닝과정
참여공간
나의강의실
나의강의실
대시보드
나의 학습 현황
나의 학습 과정
나의 관심 강좌
나의 운영 강좌
디지털 역량진단
지원센터
지원센터
공지사항
이벤트/홍보
자주묻는 질문
1:1문의
검색
검색
E북
전체메뉴보기
직무강좌
여행
관광콘텐츠/인프라
안내/해설
숙박
벤처/관광기업
여행
홈
직무강좌
여행
전략/기획
[온보딩 계층교육] 신입사원 치얼업, 지속 가능한 성장의 시작 - 조직 적응하기
4
URL 복사
#MZ세대
#갈등
#경청
#계층교육
#관계
#당당함
#동료
#마인드셋
#미생
#발전
#배려
#불안감
#사원
#성장
#스트레스
#신입사원
#실용적스킬
#업무스킬
#온보딩
#조기전력화
#첫인상
#초도효과
#칭찬
#커뮤니케이션
#태도
#팀원
#협력
#회사생활
신청기간
상시 (신청 후 30일 까지 수료 가능)
학습시간
30분
학습인원
100+ 명
수강신청
"괜찮은 신입사원이 아니어도 괜찮아!
조용한 사직 시대! 낯선 환경에 적응하지 못하는 MZ 세대의 고민을 공감하고, 신입사원이 조직에 잘 적응하며 지속 가능한 성장을 할 수 있도록 실용적인 핵심 스킬을 제공합니다."
강좌 목표
조직에서 태도가 중요한 이유에 대해 이해하고, 배려하는 커뮤니케이션 기술과 갈등을 해결하는 방법을 알 수 있다.
스트레스에 대처하는 방법과 신입 때 가지면 좋은 마인드에 대해 알 수 있다.
교육 대상
공통
강사 소개
플랜비그룹 김민주, 최익성
수료기준
구분
진도
시험
총점
배점비율
100%
0%
100%
수료기준
80점
0점
0점
학습목차
직장 생활은 태도가 전부다
꺾이지 않는 신입사원의 멘탈
학습후기
방*열
꼭 맞는 말입니다. 화이띵
2024.07.04
1
연관과정
안내/해설
소통을 위한 보이스 코칭
공통/소양
[직장생활]취업자(재직자)를 위한 회사적응하기
관광콘텐츠/인프라
With 코로나 시대 축제운영 전략
숙박
나를 깨우는 커뮤니케이션
여행
관광업 모바일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공통/소양
리모트워크의 이해와 원칙
공통/소양
비디오 컨퍼런스
공통/소양
프로젝트 관리의 디지털화
공통/소양
관광업 리모트워크 사례
여행
신입사원을 위한 할 일 관리법
여행
신입사원을 위한 시간 관리법
여행
신입사원을 위한 기록/정보 관리법
여행
업무 효율을 높이는 유용한 툴
여행
여행 오퍼레이터의 역할 및 직무
여행
일잘러 vs 말잘러, 무엇이 중할까
여행
[온보딩 계층교육] 신입사원 치얼업, 지속 가능한 성장의 시작 - 업무기본 익히기
여행
[온보딩 계층교육] 신입사원 치얼업, 지속 가능한 성장의 시작 - 미팅과 회의 준비하기
여행
[온보딩 계층교육] 신입사원 치얼업, 지속 가능한 성장의 시작 - 문서 작성하기
여행
핵심만 콕! 신입사원 온보딩 - 업무 기본 익히기
여행
금쪽같은 직장인을 위한 비즈니스 실무 용어사전
여행
핵심만 콕! 신입사원 온보딩 - 조직 적응하기
여행
[핵심역량 계층교육] 핵심실무자 레벨업, DX시대 필수 경쟁력 장착 - 경쟁력 강화 비법
여행
[핵심역량 계층교육] 핵심실무자 레벨업, DX시대 필수 경쟁력 장착 - 디지털 TOOL 활용 비법
여행
[핵심역량 계층교육] 핵심실무자 레벨업, DX시대 필수 경쟁력 장착 - 문해력 강화 비법
여행
핵심만 콕! 비즈니스 매너와 예절 -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여행
핵심만 콕! 비즈니스 매너와 예절 - 유형별 커뮤니케이션
여행
말의 결(당당하게 말하지만 상처주지 않는)
여행
[소확성] 스피치소통디렉터 임정민의 진짜 어른의 대화법 - 소통하기
여행
[소확성] 스피치소통디렉터 임정민의 진짜 어른의 대화법 - 대화하기
여행
[소확성] 스피치소통디렉터 임정민의 진짜 어른의 대화법 - 관계 형성하기
여행
핵심만 콕! 유형별 갈등 관리와 원인 제거 - 구조적 갈등
여행
핵심만 콕! 유형별 갈등 관리와 원인 제거 - 이해관계 갈등
여행
[온보딩 계층교육] 신임팀장 치얼업, 인정받는 리더의 시작 - 관계형성편
여행
[온보딩 계층교육] 신임팀장 치얼업, 인정받는 리더의 시작 - 업무편
여행
[온보딩 계층교육] 신임팀장 치얼업, 인정받는 리더의 시작 - 관리편
여행
[온보딩 계층교육] 신임팀장 치얼업, 인정받는 리더의 시작 - 소통편
여행
[핵심역량 계층교육] 중간관리자 레벨업, 넓고 깊은 입체적 리더십 장착 - 역량강화 비법
여행
[핵심역량 계층교육] 중간관리자 레벨업, 넓고 깊은 입체적 리더십 장착 - 대내외 소통하기
여행
[핵심역량 계층교육] 중간관리자 레벨업, 넓고 깊은 입체적 리더십 장착 - 팀 목표설정과 업무관리
여행
[핵심역량 계층교육] 중간관리자 레벨업, 넓고 깊은 입체적 리더십 장착 - 팀 조직 관리
여행
고객 신뢰를 얻는 대인 커뮤니케이션 기법
여행
디지털 전환 시대와 여행업 업무
여행
DX 시대 여행업 업무 변화와 툴 종류 및 업무 적용 팁
여행
디지털 전환 시대에 요구되는 새로운 능력들
여행
신입사원의 업무 적응을 위한 팁과 전략
여행
개인 성장과 조직 성장의 동반 발전
여행
커뮤니케이션의 이해
여행
커뮤니케이션의 기본 속성
여행
대상별 커뮤니케이션 전략
여행
고객 유형별 커뮤니케이션 사례
여행
실무에 유용한 커뮤니케이션 Tip
목록
{사이트 명}
공개강좌
공지사항
수료증 저장
수료증을 저장합니다.
아래 ‘다운로드’를 클릭하시면 수료증이 내PC에 PDF파일
형태로 저장됩니다.
※필요시, 내PC에 저장된 PDF를 실행한 후 프린터를 활용하여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자격증 번호
-
-
소속 지자체
-선택-
-선택-
자격(ID카드) 발행일자
소속기관/부서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