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신뢰를 얻는 대인 커뮤니케이션 기법 썸네일
  • 신청기간상시 (신청 후 30일 까지 수료 가능)
  • 학습시간44분
  • 학습인원90+ 명

나의 목소리 디자인을 통해 관광 산업에서 마주 할 수 있는 관계자 및 고객을 대상으로 신뢰를 줄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체득한다

강좌 목표
  1. 대인커뮤니케이션 기술이 필요한 이유를 알고 내 업무 영역에 맞춰 전략을 설계해 훈련할 수 있다.
  2. 안정된 호흡이 말하기에서 차지하는 중요성을 알고 스스로 훈련할 수 있다.
  3. 목소리 유형별로 필요한 생활 습관 교정을 통해 신뢰와 호감을 높이는 목소리를 디자인할 수 있다.
교육 대상
공통
강사 소개
새봄커뮤니케이션 강은하 대표
수료기준
구분 진도 시험 총점
배점비율 100% 0% 100%
수료기준 80점 0점 80점
학습목차
  1. 고객 신뢰를 얻는 대인 커뮤니케이션 기법
학습후기
  • 송*영 기본적이지만 제일 어려운듯 합니다. 좋았습니다. 2024.11.10
  • 김*훈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2024.11.11
  • z**n 고객 신뢰를 얻는 대인 커뮤니케이션 기법 강의 감사합니다. 2024.11.13
  • 조*훈 정말 좋은 강의라 생각합니다 2024.11.14
  • 윤*화 커뮤니케이션이 키입나다. 다시 한번 깨닫게 되네요. 2024.11.17
  • 방*열 콕콕 집어서 말하기기법을 강의 해주어서 아주 잘 들었습니다. 공감합니다. 2024.11.22
  • 강*지 정말 감사합니다. 2024.11.24
  • 이*빈 고객 신뢰를 얻는 대인 커뮤니케이션 기법에 대해 배우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2024.11.24
  • 이*연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2024.11.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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