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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략/기획
고객 신뢰를 얻는 대인 커뮤니케이션 기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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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광업/관광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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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기간
상시 (신청 후 30일 까지 수료 가능)
학습시간
44분
학습인원
90+ 명
수강신청
나의 목소리 디자인을 통해 관광 산업에서 마주 할 수 있는 관계자 및 고객을 대상으로 신뢰를 줄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체득한다
강좌 목표
대인커뮤니케이션 기술이 필요한 이유를 알고 내 업무 영역에 맞춰 전략을 설계해 훈련할 수 있다.
안정된 호흡이 말하기에서 차지하는 중요성을 알고 스스로 훈련할 수 있다.
목소리 유형별로 필요한 생활 습관 교정을 통해 신뢰와 호감을 높이는 목소리를 디자인할 수 있다.
교육 대상
공통
강사 소개
새봄커뮤니케이션 강은하 대표
수료기준
구분
진도
시험
총점
배점비율
100%
0%
100%
수료기준
80점
0점
80점
학습목차
고객 신뢰를 얻는 대인 커뮤니케이션 기법
학습후기
송*영
기본적이지만 제일 어려운듯 합니다. 좋았습니다.
2024.11.10
김*훈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2024.11.11
z**n
고객 신뢰를 얻는 대인 커뮤니케이션 기법 강의 감사합니다.
2024.11.13
조*훈
정말 좋은 강의라 생각합니다
2024.11.14
윤*화
커뮤니케이션이 키입나다. 다시 한번 깨닫게 되네요.
2024.11.17
방*열
콕콕 집어서 말하기기법을 강의 해주어서 아주 잘 들었습니다. 공감합니다.
2024.11.22
강*지
정말 감사합니다.
2024.11.24
이*빈
고객 신뢰를 얻는 대인 커뮤니케이션 기법에 대해 배우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2024.11.24
이*연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2024.11.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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