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로그인링크
대한민국 구석구석
열린관광 모두의여행
관광e배움터
두루누비
한국관광산업포털 투어라즈
포토코리아
포토코리아(영문)
관광e배움터 - mcst
고캠핑
한국관광콘텐츠랩
TourAPI
통합로그인
교육과정
교육과정
공개강좌
공통/소양
문화/유산
직무강좌
여행
관광콘텐츠/인프라
안내/해설
숙박
벤처/관광기업
맞춤강좌
온라인과정
오프라인과정
플립러닝과정
참여공간
나의강의실
나의강의실
대시보드
나의 학습 현황
나의 학습 과정
나의 관심 강좌
나의 운영 강좌
디지털 역량진단
지원센터
지원센터
공지사항
이벤트/홍보
자주묻는 질문
1:1문의
검색
검색
E북
전체메뉴보기
직무강좌
여행
관광콘텐츠/인프라
안내/해설
숙박
벤처/관광기업
여행
홈
직무강좌
여행
전략/기획
고객 신뢰를 얻는 대인 커뮤니케이션 기법
3
URL 복사
#CS
#고객서비스
#관광업/관광산업
#대인관계
#대화법
#말하기
#미래형
#소통
#스피치
#업무스킬
#직장생활
#커뮤니케이션
#호텔업
#호흡법
신청기간
상시 (신청 후 30일 까지 수료 가능)
학습시간
44분
학습인원
100+ 명
수강신청
나의 목소리 디자인을 통해 관광 산업에서 마주 할 수 있는 관계자 및 고객을 대상으로 신뢰를 줄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체득한다
강좌 목표
대인커뮤니케이션 기술이 필요한 이유를 알고 내 업무 영역에 맞춰 전략을 설계해 훈련할 수 있다.
안정된 호흡이 말하기에서 차지하는 중요성을 알고 스스로 훈련할 수 있다.
목소리 유형별로 필요한 생활 습관 교정을 통해 신뢰와 호감을 높이는 목소리를 디자인할 수 있다.
교육 대상
공통
강사 소개
새봄커뮤니케이션 강은하 대표
수료기준
구분
진도
시험
총점
배점비율
100%
0%
100%
수료기준
80점
0점
80점
학습목차
고객 신뢰를 얻는 대인 커뮤니케이션 기법
학습후기
송*영
기본적이지만 제일 어려운듯 합니다. 좋았습니다.
2024.11.10
김*훈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2024.11.11
z**n
고객 신뢰를 얻는 대인 커뮤니케이션 기법 강의 감사합니다.
2024.11.13
조*훈
정말 좋은 강의라 생각합니다
2024.11.14
윤*화
커뮤니케이션이 키입나다. 다시 한번 깨닫게 되네요.
2024.11.17
방*열
콕콕 집어서 말하기기법을 강의 해주어서 아주 잘 들었습니다. 공감합니다.
2024.11.22
강*지
정말 감사합니다.
2024.11.24
이*빈
고객 신뢰를 얻는 대인 커뮤니케이션 기법에 대해 배우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2024.11.24
이*연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2024.11.24
1
연관과정
안내/해설
소통을 위한 보이스 코칭
공통/소양
[직장생활]취업자(재직자)를 위한 회사적응하기
숙박
나를 깨우는 커뮤니케이션
여행
관광업 모바일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공통/소양
리모트워크의 이해와 원칙
공통/소양
비디오 컨퍼런스
공통/소양
프로젝트 관리의 디지털화
공통/소양
관광업 리모트워크 사례
여행
여행업 CS의 개념과 특징
여행
여행업 CS의 고객 피드백 유형(칭찬/격려, 문의, 제안, 불편)
여행
BS 민원(BS 민원의 유형 및 특징, 대응전략)
여행
AS 민원(AS 민원의 유형 및 특징, 대응전략)
여행
커뮤니케이션 수단별 민원(오프라인/온라인 채널 민원의 유형 및 특징, 대응전략)
여행
여행업 고객 만족도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방법
여행
핵심만 콕! 서비스 기초와 고객응대 스킬
여행
일잘러 vs 말잘러, 무엇이 중할까
여행
[온보딩 계층교육] 신입사원 치얼업, 지속 가능한 성장의 시작 - 미팅과 회의 준비하기
여행
[온보딩 계층교육] 신입사원 치얼업, 지속 가능한 성장의 시작 - 조직 적응하기
여행
금쪽같은 직장인을 위한 비즈니스 실무 용어사전
여행
핵심만 콕! 비즈니스 매너와 예절 - 회사안팎 비즈니스 매너
여행
핵심만 콕! 비즈니스 매너와 예절 -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여행
핵심만 콕! 비즈니스 매너와 예절 - 유형별 커뮤니케이션
여행
말의 결(당당하게 말하지만 상처주지 않는)
여행
진화하는 블랙컨슈머에 대비하라 - 블랙컨슈머란?
여행
진화하는 블랙컨슈머에 대비하라 - 예방 전략
여행
진화하는 블랙컨슈머에 대비하라 - 관련 법령 모음
여행
진화하는 블랙컨슈머에 대비하라 - 재발 방지 전략
여행
[소확성] 스피치소통디렉터 임정민의 진짜 어른의 대화법 - 소통하기
여행
[소확성] 스피치소통디렉터 임정민의 진짜 어른의 대화법 - 대화하기
여행
[소확성] 스피치소통디렉터 임정민의 진짜 어른의 대화법 - 관계 형성하기
여행
핵심만 콕! 유형별 갈등 관리와 원인 제거 - 구조적 갈등
여행
핵심만 콕! 유형별 갈등 관리와 원인 제거 - 이해관계 갈등
여행
[온보딩 계층교육] 신임팀장 치얼업, 인정받는 리더의 시작 - 관계형성편
여행
[온보딩 계층교육] 신임팀장 치얼업, 인정받는 리더의 시작 - 소통편
여행
[핵심역량 계층교육] 중간관리자 레벨업, 넓고 깊은 입체적 리더십 장착 - 대내외 소통하기
여행
[핵심역량 계층교육] 중간관리자 레벨업, 넓고 깊은 입체적 리더십 장착 - 팀 목표설정과 업무관리
여행
항공사 기내식음료 서비스 기본
여행
항공기 비상 장비의 이해
여행
항공객실승무원을 위한 컴플레인 승객 응대법
관광콘텐츠/인프라
지속가능한 관광 MICE 트렌드
관광콘텐츠/인프라
MICE로 ESG하라
관광콘텐츠/인프라
복합리조트의 개념과 특징, 주요 동향
관광콘텐츠/인프라
복합리조트의 발전 방향 및 성공 키워드
관광콘텐츠/인프라
[관광/CS] 고객심리와 컴플레인의 이해
관광콘텐츠/인프라
[관광/CS] 컴플레인 해결을 위한 역할 인식(5단계)
관광콘텐츠/인프라
[관광/CS] 컴플레인 유형 분석과 솔루션(9단계)
여행
커뮤니케이션의 이해
여행
커뮤니케이션의 기본 속성
여행
대상별 커뮤니케이션 전략
여행
고객 유형별 커뮤니케이션 사례
여행
실무에 유용한 커뮤니케이션 Tip
목록
{사이트 명}
공개강좌
공지사항
수료증 저장
수료증을 저장합니다.
아래 ‘다운로드’를 클릭하시면 수료증이 내PC에 PDF파일
형태로 저장됩니다.
※필요시, 내PC에 저장된 PDF를 실행한 후 프린터를 활용하여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자격증 번호
-
-
소속 지자체
-선택-
-선택-
자격(ID카드) 발행일자
소속기관/부서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