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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관리/서비스
항공객실승무원을 위한 컴플레인 승객 응대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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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기간
상시 (신청 후 30일 까지 수료 가능)
학습시간
24분
학습인원
80+ 명
수강신청
항공 산업에서 승객 컴플레인에 따른 적절한 응대법/대처법에 대해 이해하고 학습한다.
강좌 목표
항공기 내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컴플레인의 유형을 알 수 있다.
승객 불평행동에 따른 기본 절차를 이해하고, 상황에 따라 응용할 수 있다.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전문성을 갖출 수 있는 서비스 태도를 함양할 수 있다.
교육 대상
관광 업계 및 항공 산업 종사자
강사 소개
한국관광대학교 항공서비스과 양현주 교수
수료기준
구분
진도
시험
총점
배점비율
100%
0%
100%
수료기준
80점
0점
80점
학습목차
항공객실승무원을 위한 컴플레인 승객 응대법
학습후기
송*영
흥미로운 강의 프로그램 감사합니다.
2024.11.10
임*린
컴플레인 응대에 대해 자세하게 알려주시네요. 도움이 많이 됩니다~
2024.11.10
김*훈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2024.11.11
윤*화
항상 살전은 어렵습니다.
2024.11.17
김*심
감사합니다. 학습 즐거웠습니다.
2024.11.17
방*열
강의 잘 들었습니다.
2024.11.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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