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객실승무원을 위한 컴플레인 승객 응대법 썸네일
  • 신청기간상시 (신청 후 30일 까지 수료 가능)
  • 학습시간24분
  • 학습인원2명

항공 산업에서 승객 컴플레인에 따른 적절한 응대법/대처법에 대해 이해하고 학습한다.

강좌 목표
  1. 항공기 내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컴플레인의 유형을 알 수 있다.
  2. 승객 불평행동에 따른 기본 절차를 이해하고, 상황에 따라 응용할 수 있다.
  3.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전문성을 갖출 수 있는 서비스 태도를 함양할 수 있다.
교육 대상
관광 업계 및 항공 산업 종사자
강사 소개
한국관광대학교 항공서비스과 양현주 교수
수료기준
구분 진도 시험 총점
배점비율 100% 0% 100%
수료기준 80점 0점 80점
학습목차
  1. 항공객실승무원을 위한 컴플레인 승객 응대법
학습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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