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CS] 고객심리와 컴플레인의 이해 썸네일
  • 신청기간상시 (신청 후 30일 까지 수료 가능)
  • 학습시간18분
  • 학습인원80+ 명
현대사회에서 고객의 심리와 특성, 그리고 컴플레인에 대해 올바르게 이해한다.
강좌 목표
  1. 고객의 특성에 대해 이해 할 수 있다
  2. 현대사회에서 불만고객 증가 요인에 대해 학습한다.
  3. 컴플레인'과 '컴플레인 리커버리'에 대해 이해한다.
교육 대상
관광 업계 및 서비스 관련 산업 종사자
강사 소개
백석대학교 김화연 교수
수료기준
구분 진도 시험 총점
배점비율 100% 0% 100%
수료기준 80점 0점 80점
학습목차
  1. [관광/CS] 고객심리와 컴플레인의 이해
학습후기
  • 김*훈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2024.11.12
  • z**n 고객심리와 컴플레인의 이해 강의 감사합니다. 2024.11.13
  • 윤*화 컴플레인을 기회로 전환하는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감사합니다. 2024.11.16
  • 김*심 감사합니다. 학습 잘 하였습니다. 2024.11.17
  • 방*열 꼭 필요한 교육 잘 들었습니다. 2024.11.23
  • 강*지 정말 감사합니다. 2024.11.24
  • 이*빈 고객심리와 컴플레인의 이해도를 높여주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2024.11.24
  • 이*연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2024.11.24
  • 김*온 컴플레인의 증가 요인에 대해서 학습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2024.12.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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