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CS] 컴플레인 해결을 위한 역할 인식(5단계) 썸네일
  • 신청기간상시 (신청 후 30일 까지 수료 가능)
  • 학습시간16분
  • 학습인원80+ 명
고객 불만(컴플레인) 해결을 위한 5가지 서비스 마인드셋과 노하우에 대해 알아본다.
강좌 목표
  1. 불만고객에 대한 서비스 마인드 5원칙에 대해 이해한다.
  2. 연극의 3요소를 통해 컴플레인 리커버리 노하우에 대해 학습한다.
교육 대상
관광 업계 및 서비스 관련 산업 종사자
강사 소개
백석대학교 김화연 교수
수료기준
구분 진도 시험 총점
배점비율 100% 0% 100%
수료기준 80점 0점 80점
학습목차
  1. [관광/CS] 컴플레인 해결을 위한 역할 인식(5단계)
학습후기
  • 김*훈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2024.11.12
  • z**n 컴플레인 해결을 위한 역할 인식(5단계) 강의 감사합니다. 2024.11.13
  • 윤*화 도움이 되는 강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2024.11.16
  • 방*열 근무 현장에서 자주 접하는 컴플레인 해결을 위한 좋은 강의였습니다. 잘 들었습니다. 2024.11.24
  • 강*지 정말 감사합니다. 2024.11.24
  • 이*빈 컴플레인을 해결을 위한 역할 인식에 대한 강의 재밌었습니다. 2024.11.24
  • 이*연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2024.11.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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