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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관리/서비스
[관광/CS] 컴플레인 유형 분석과 솔루션(9단계)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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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기간
상시 (신청 후 30일 까지 수료 가능)
학습시간
15분
학습인원
200+ 명
수강신청
고객 컴플레인의 발생 원인과 유형에 대해 알아본 뒤, 컴플레인 응대를 위한 단계와 그 방법에 대해 학습한다.
강좌 목표
컴플레인의 발생 원인과 구체적인 유형에 대해 알아본다.
컴플레인을 올바르게 응대하기 위한 9가지 단계에 대해 학습한다.
교육 대상
관광 업계 및 서비스 관련 산업 종사자
강사 소개
백석대학교 김화연 교수
수료기준
구분
진도
시험
총점
배점비율
100%
0%
100%
수료기준
80점
0점
80점
학습목차
[관광/CS] 컴플레인 유형 분석과 솔루션(9단계)
학습후기
김*훈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2024.11.12
z**n
컴플레인 유형 분석과 솔루션(9단계) 강의 감사합니다.
2024.11.13
윤*화
유형별 대응방안이 인상적이었습니다.
2024.11.16
방*열
강의 잘 들었습니다. 경우에 따른 분석과 대책이 공감이 갑니다.
2024.11.24
강*지
정말 감사합니다.
2024.11.24
이*빈
컴플레인 유형 분석과 솔루션에 대해 알게되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2024.11.24
이*연
고객 컴플레인의 발생 원인과 유형, 컴플레인 응대를 위한 단계와 그 방법에 대해 학습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2024.11.24
김*온
고객의 불만 처리하는 방법 배웠는데 진짜 쉽게 설명해줘서 이해하기 좋았어요
2024.12.11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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