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개강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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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무스킬
[사무]도전하라! 쉽게 배워 바로 쓰는 경영사무 실무 - 총무사무
1차시
사무관리란 무엇일까?
학습이 종료되었습니다.
경영사무원에게 필요한 다양한 기본 역량과 업무에 즉각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구체적인 방법을 제공하는 과정으로 총무 사무에 대한 내용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총무 사무는 크게 사무관리와 인사 노무로 나누어지는데, 본 과정에서는 이 내용을 함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경영사무원이 사무관리 및 인사노무 업무에서 직면하는 다양한 사례를 바탕으로 학습내용을 구성하여 학습한 내용을 실제 업무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강사 : 지 민
강좌 목표
  1. 경영사무원으로서의 업무를 설명할 수 있다.
  2. 총무사무(사무관리/인사노무) 영역의 경영사무 실무를 이해하고 실제 업무에 적용시켜 활용할 수 있다.
  3. 우수 사례를 통해 습득한 업무 해결 노하우를 자신의 업무에 적용시킬 수 있다.
  4. 다양한 역량 학습을 통해 전문 인력으로써의 경영사무원의 역할을 수행할 수 있다.
교육 대상
회사의 총무 분야에 관심있는 학습자
강사 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