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및 메타를 활용한 국내권 디지털 마케팅 기획 및 콘텐츠 제작(2023.9.5(화) 서울) 썸네일
  • 신청기간2023.08.21 ~ 2023.09.30
  • 학습기간2023.08.21 ~ 2023.09.30
  • 학습시간3시간 
  • 신청인원24명
<교육방식>
온라인 사전학습(관광e배움터) 후 오프라인 교육실시
<오프라인 강의 내용>
- SNS 트렌드와 국내 여행 콘텐츠 이해
- 데이터로 알아보는 디지털 콘텐츠
- 디지털 콘텐츠 제작 실습 (블로그 및 인스타그램)
- 네이버 검색광고
- 메타(인스타그램)광고
*사전교육영상 + 오프라인 교육 수료 시 수료증 발급
- 관광인 가입, 해당교육 신청 후 관광e배움터 사전학습영상 신청
관광인 링크: https://academy.visitkorea.or.kr/edu/apply/list.do
<오프라인 교육 안내>
교육일시: 2023.09.05
교육장소: 한국관광공사 서울센터 15층 관광미래인재교육센터 대강의실
※ 참석확정자 분들에게는 이메일 또는 문자메시지로 교육참석확정 안내를 드릴 예정입니다.
※ 최종 참석여부 무응답자의 경우 교육 신청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당일 교육 취소 및 미참여 교육생은 이후 한국관광공사 교육과정 참여가 제한 될 수 있습니다.
※ 한국관광공사 수료증은 온라인 및 오프라인 교육 (80% 이상) 이수시 발급됩니다. (단, 수료증 발급 신청자에 한함)
​※ 공사 운영 타 교육과정 수강자인 경우 미수강자 우선 접수 후, 잔여 인원 발생 시 해당 교육 참여가 가능합니다.
강좌 목표
국내 관광객 중심의 광고 집행 플랫폼인 네이버, 메타(인스타그램) 중심으로 진행되는 디지털 마케팅 과정
교육 대상
국내의 관광 트렌드를 배우고 이를 마케팅에 활용하고 싶은 관광업계 종사자
강사 소개
수료기준
구분 진도 시험 총점
배점비율 0% 0% 100%
수료기준 80점 0점 0점
관광 디지털 콘텐츠·마케팅 강좌 썸네일
관광콘텐츠/인프라 관광 디지털 콘텐츠·마케팅
디지털 마케팅 심화 과정 강좌 썸네일
관광콘텐츠/인프라 디지털 마케팅 심화 과정
학습후기
    학습후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