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가능한 축제를 위한 ESG 마케팅 썸네일
  • 신청기간상시 (신청 후 30일 까지 수료 가능)
  • 학습시간30분
  • 학습인원400+ 명
지속가능한 축제를 유지하기 위한 방법인 ESG에 대해 알아 보고 ESG를 접목한 축제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살펴봅니다.
강좌 목표
ESG 축제 마케팅에 대해 알아 본다.
교육 대상
1.축제 담당 공무원
2.축제 관련 기구
3.축제 관련분야 종사자
강사 소개
황인선(구루미 화상사회 연구소 소장)
수료기준
구분 진도 시험 총점
배점비율 100% 0% 100%
수료기준 80점 0점 80점
학습목차
  1. 지속가능한 축제를 위한 ESG 마케팅
학습후기
  • 김*순 감사합니다~ 잘 들었습니다~* 2024.08.14
연관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