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학습][오프라인 교육] 한국관광공사x광주관광기업지원센터와 함께하는 디지털 역량 강화 멘토링 특강 : 관광데이터로 보는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 및 SNS 마케팅 전략 썸네일
  • 신청기간2024.09.23 00:00:00 ~ 2024.10.11 14:00:00
  • 학습기간2024.09.23 00:00:00 ~ 2024.10.15 17:00:00
  • 학습시간29분
  • 신청정원100명
  • 신청인원10명
*사전학습 입니다. [오프라인 교육] 한국관광공사x광주관광기업지원센터와 함께하는 디지털 역량 강화 멘토링 특강 : 관광데이터로 보는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 및 SNS 마케팅 전략

[오프라인교육] 한국관광공사x광주관광기업지원센터와 함께하는 디지털 역량 강화 멘토링 특강 : 관광데이터로 보는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 및 SNS 마케팅 전략


▶ 일시 : 2024.10.15.(화) 14:00 - 17:00(3H)

  - 온라인 사전학습 : ~ 10.15.(화)


▶ 장소 : 광주관광기업지원센터 4층 컨퍼런스룸 (광주 서구 운천로 247, 스타타워 4층)


▶ 참가대상 : 관광 산업 DX에 관심있는 여행업/관광업 임직원 및(예비) 종사자


▶ 선발인원 : 40명 *10/11(금) 14:00 선발 마감, 결원 발생 시 대기자 순차 연락 


▶ 커리큘럼 

 1. 관광업계 디지털 콘텐츠 마케팅 트렌드 Top 10 (1H)

   # 관광/여행 마케팅에서 주목해야 할 2024년 콘텐츠 트렌드 

   1) 2024년 주요 콘텐츠 트렌드 & SNS 플랫폼 등장 트렌드 

   2) 성공적인 관광/여행 마케팅 실질적인 사례 분석 

   3) 2030 사로잡는 소셜미디어 마케팅 주요 사례 공유

 2. 관광/여행업계 SNS (인스타그램) 채널 마케팅 전략 (1H)

   # 찐 팬을 모으는 마케팅 전략 및 콘텐츠 생산성 증가시키는 노하우 

   1) 관광/여행업계에서 효과적인 SNS 채널 운영 전략 

   2) 인스타그램 채널 키우는 핵심 노하우/알고리즘 분석  

   3) 콘텐츠 생산성 높여 조회수/전환율 높이는 방법 

   4) 관광/여행 정보를 효율적으로 전달하는 콘텐츠 구성법 

3. 인스타그램 릴스 콘텐츠 제작 실습 (1H)

   # 가장 손쉽게 릴스 콘텐츠 제작하는 방법 (기획/편집) 

   1) 릴스 콘텐츠 손쉽게 제작하기 위한 7가지 스텝  

   2) 릴스 제작을 위한 주제-기획-편집-캡션 활용하기  

   3) 인스타그램 기본 기능으로 정보성 릴스 제작하기 실습 진행  

   4) 릴스 콘텐츠 제작 실습 및 피드백 진행 


▶ 참여 강사

[플락] 이은지 대표


▶ 신청방법

  '관광e배움터' 접속 > 회원가입 or 로그인 > '관광데이터로 보는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 및 SNS 마케팅 전략' 검색 > '[오프라인교육] 한국관광공사x광주관광기업지원센터와 함께하는 디지털 역량 강화 멘토링 특강 : 관광데이터로 보는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 및 SNS 마케팅 전략' 신청


▶ FAQ

Q. 준비물이 있나요? 

A. 실습을 위한 노트북 지참이 필요합니다.

*준비가 어려울 경우 참석 전 요청 바랍니다

 

Q. 교육 시 중식은 제공되나요?

A: 중식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Q. 수료증이 발급되나요?

A: 희망자에 한하여 한하여 '교육 참석 확인증' 발급 예정입니다. (교육 수료 80% 이상)


Q: 사전학습이 필요한가요?

A: 필요합니다. '관광e배움터'를 통한 온라인 사전학습 후, 오프라인 교육에 참여바랍니다.


Q. 사전학습(온라인 강의)은 어디서 들을 수 있나요?

A: '관광e배움터' 접속 후 수강신청 -> '사전 학습과정' 탭 클릭 후 수강


Q. 교육 참여 정원은 없는 건가요?

A: 일부 교육은 교육 장소에 따라 참가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확정자 사전 안내 예정)


▶ 비고 

  - 희망자에 한하여 '교육 참석 확인증' 발급 예정입니다.(교육 수료 80% 이상)

  - 참석이 확정된 분들에게는 10/11(금) 15:00 별도로 선발 확정 문자, 메일 발송 예정입니다. 

  - 무응답의 경우 문자메시지를 남기며, 기한 내 회신이 없을 시 다음 신청자에게 우선권이 주어집니다. 

  - 노쇼의 경우 향후 한국관광공사 교육과정 참여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모집 인원 미달 시 해당 과정은 폐강될 수 있으며, 정원 미달로 인해 폐강될 경우 개별적으로 안내 드리겠습니다. 

  - 정원 마감 시, 신규수강생 우선 선발 예정입니다.


▶ 교육 문의

  - 데이터마케팅코리아 / 02-6011-5408 / dataedu@datamarketing.co.kr

  - 과정 담당자 김은주 / 010-7476-1828 

강좌 목표
  1. 관광/여행 데이터를 통해 마케팅적 관점에서 발생하는 현상들과 업계 변화에 대한 트렌드를 이해하고 활용할 수 있다.
  2. 관광/여행 관련 인스타그램 릴스를 제작하고 채널브랜딩을 할 수 있다.
교육 대상
관광업 DX에 관심있는 여행업/관광업 임직원 및(예비) 종사자
강사 소개
플락 이은지 대표
수료기준
구분 진도 시험 총점
배점비율 100% 0% 100%
수료기준 80점 0점 80점
학습목차
  1. 디지털 콘텐츠 마케팅의 이해1: 디지털 콘텐츠의 중요성/SNS 채널의 필요성
  2. 디지털 콘텐츠 마케팅의 이해2: 나만의 콘텐츠 채널 만들기
학습후기
    학습후기가 없습니다.
연관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