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X기반 관광업비즈니스 모델 - DX기반 관광업비즈니스 모델 사례 분석 썸네일
  • 신청기간상시 (신청 후 30일 까지 수료 가능)
  • 학습시간62분
  • 학습인원600+ 명
본 강의에서는 효과적인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수 있도록 실제 DX, AI기반 비즈니스 모델 사례를 제시하고 분석합니다.

강좌 목표
  1. DX, AI기반의 비즈니스 모델 분석을 통해 디지털 전환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다.
  2. 효율적인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교육 대상
1. 스마트관광 및 디지털문화에 대해 관심 있는 학습자
2. 효과적인 디지털 마케팅과파트너십 전략을 세우고자 하는 여행업계 종사자 및 학습자
강사 소개
김은화(강원도 사회적경제지원센터 이사)
수료기준
구분 진도 시험 총점
배점비율 100% 0% 100%
수료기준 80점 0점 80점
학습목차
  1. Value Chain 재정의
  2. 스타트업 및 주요 기업의 DX기반 관광업 비즈니스 모델 사례분석
  3. AI기반 비즈니스 모델 발굴 및 개선실습-타켓팅과 고객 페르소나
  4. AI기반 비즈니스 모델 발굴 및 개선실습- 고객의 여정분석 및 개선
  5. AI기반 비즈니스 모델 발굴 및 개선실습- 디지털 마케팅 이해 및 디지털 파트너십
학습후기
  • 최*욱 관광업에서도 디지털 혁신과 전환이 빠르게 일어나고있군요.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2024.04.29
  • 방*열 용어를 구체적으로 그 뜻을 알기 어렵네요. 2024.04.30
연관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