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가생] 선배도 가르쳐주지 않는 현장 노하우 [칭송 사례로 배우는 현장] 썸네일
  • 신청기간상시 (신청 후 30일 까지 수료 가능)
  • 학습시간17분
  • 학습인원300+ 명
현장에서 발생하는 칭송 사례를 통해 모범이 되는 방법과 상황을 간접 경험하고 관광통역안내사 역할의 기술과 노하우를 소개 합니다.

강좌 목표
  1. 컴플레인 받은 단체를 칭찬 받는 단체로 바꾸는 방법을 이해할 수 있다.
  2. 같은 여행 일정을 다른 운영 방법으로 여행의 만족을 높이는 방법을 이해할 수 있다.
  3. 관광통역안내사의 작은 배려와 관심으로 고객에게 감동을 주는 방법을 이해할 수 있다.
  4. 특이 식단인 채식 음식을 제공하는 어려운 단체를 훌륭하게 인솔하는 방법을 이해할 수 있다.
교육 대상
관광통역안내사
강사 소개
원고자 : 김선희(관광통역안내사 - TCS 관광통역안내교육협회)
수료기준
구분 진도 시험 총점
배점비율 100% 0% 100%
수료기준 80점 0점 80점
학습목차
  1. 선배도 가르쳐주지 않는 현장 노하우 [칭송 사례로 배우는 현장]
학습후기
  • 김*온 고객 만족을 위한 세심한 서비스와 진정성 있는 접근 방법을 배울 수 있는 유익한 강의였습니다 2024.12.11
연관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