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객 응대 스킬업 썸네일
  • 신청기간상시 (신청 후 30일 까지 수료 가능)
  • 학습시간3시간 
  • 학습인원1,200+ 명
관광객 응대 스킬업을 위해 관광객 서비스 마인드 및 응대 자세를 알아보고 상황별 대면응대 및 컴플레인 대처 방안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그리고 인센티브 관광 및 VIP 의전 및 수송의전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강좌 목표
  1. 관광객 서비스 마인드 및 관광객 응대 자세를 알 수 있다.
  2. 관광객 상황별 응대 방법과 외국인 관광객에 대한 응대 방법에 대해서 알 수 있다.
  3. 컴플레인 대처 자세 및 상황별 응대 요령을 알 수 있다.
  4. 인센티브 관광의 개념과 방법을 알 수 있다.
  5. 의전의 개념과 사교의례, 만찬의전 등을 알 수 있다.
  6. VIP의 공항의전 및 응대에 대해서 알 수 있다.
교육 대상
1. 관광산업에 종사하는 학습자
2. 관광객 응대에 관심있는 학습자
강사 소개
유지수(디엔아이씨 대표)
수료기준
구분 진도 시험 총점
배점비율 100% 0% 100%
수료기준 80점 0점 80점
학습목차
  1. 관광객 서비스 마인드 및 자세
  2. 상황별 대면응대 요령
  3. 컴플레인 대처 방안
  4. 인센티브 관광
  5. VIP 의전
  6. VIP 수송의전
학습후기
  • 채*수 문화관광해설사 직무와 별도로 사회생활 하는데 많은도움이 되었습니다. 2024.05.24
  • 강*순 삭제된 댓글 입니다. 2024.05.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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