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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관리/서비스
궁금타파! 고객컴플레인 응대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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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응대
#서비스
#숙박
#숙박업
#업무스킬
#컴플레인
신청기간
상시 (신청 후 30일 까지 수료 가능)
학습시간
1시간
학습인원
400+ 명
수강신청
고객불만, 어떻게 대처하면 좋을 지 매번 고민하고 계신가요? 호텔 서비스 중 발생하는 다양한 고객의 불만의 유형을 인지하고 원인을 잘 파악하여 현명하게 대처하는 법을 쉽게 익혀보세요. 고객불만에 잘 대처, 관리하여 일반고객을 충성고객으로 이끌어보세요.
강좌 목표
고객의 입장에서 바라보며 고객이 제기하는 불만사항을 적절한 방법으로 응대하여 서비스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다.
고객의 컴플레인 이점을 파악하여 충성고객을 늘리고 서비스를 향상시킬 수 있다.
교육 대상
관광숙박업종사자
강사 소개
배은주(한서대학교 호텔 카지노관광학과 외래교수)
수료기준
구분
진도
시험
총점
배점비율
100%
0%
100%
수료기준
80점
0점
80점
학습목차
고객의 소리를 분석하라
일반 고객을 충성 고객으로!
학습후기
박*숙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2024.09.04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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