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A를 활용한 축제 마케팅 사례 썸네일
  • 신청기간상시 (신청 후 30일 까지 수료 가능)
  • 학습시간30분
  • 학습인원200+ 명
이번 강의에서는 축제 마케팅을 주제로 소비자가 원하는 상품을 기획하는 방법에서부터 시대적 흐름인 OTA를 접목할 수 있는 방안들을 살펴봅니다.
강좌 목표
OTA를 활용한 축제 마케팅에 대해 알아 본다.
교육 대상
1.축제 담당 공무원
2.축제 관련 기구
3.축제 관련분야 종사자
강사 소개
1. 배인호((주)트래볼루션 대표)
2. 김도년((주)프렌트립 팀장)
수료기준
구분 진도 시험 총점
배점비율 100% 0% 100%
수료기준 80점 0점 80점
학습목차
  1. OTA를 활용한 축제마케팅
학습후기
    학습후기가 없습니다.
연관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