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업 디지털 전환, 왜 필요할까? 썸네일
  • 신청기간상시 (신청 후 30일 까지 수료 가능)
  • 학습시간1시간 
  • 학습인원200+ 명
여행업에서 디지털 전환이 필요한 내적 외적 요인을 이해하고 여행사 서비스의 정체성 변화에 대해 알아보는 과정이다.
강좌 목표
여행업 디지털 전환의 내외적 요인을 이해할 수 있다.
교육 대상
재직자(기본)
강사 소개
김다영(히치하이커 대표)
수료기준
구분 진도 시험 총점
배점비율 100% 0% 100%
수료기준 80점 0점 0점
학습목차
  1. 여행 소비자 요구 다양화와 디지털 전환
  2. 디지털 네이티브 세대의 등장과 여행업의 디지털 전환
  3. 코로나19로 가속화된 여행업의 디지털 전환
  4. 디지털 기술 적용 수준에 따른 다양한 디지털 전환의 방식
  5. 여행업의 변화 여행사 서비스의 정체성 변화
학습후기
  • 이*심 2020년 기준으로 작성된 영상이나 상품개발 아이디어에 도움이 되었습니다. 2024.04.04
  • 방*열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는 사례를 잘 보았습니다. 2024.08.01
연관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