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A 이해와 활용 썸네일
  • 신청기간상시 (신청 후 30일 까지 수료 가능)
  • 학습시간120분
  • 학습인원600+ 명
본 과정에서는 국내외 OTA별 특성 및 심층 분석 이해를 통해 관광시장이 어떻게 변화하고 있는지, 어떤 상품들이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는지도 함께 살펴보고
OTA에서 실제 관광 상품을 만들기 위한 개설부터 운영까지 사례를 통해 자세히 알아봅니다.
강좌 목표
  1. 관광시장의 개념과 관광트랜드를 이해할 수 있다.
  2. OTA의 특성 및 현황을 알 수 있다.
  3. OTA별 상품분석을 할 수 있다.
  4. OTA 사례를 알아보고 OTA를 활용할 수 있다.
교육 대상
1. OTA에 관심이 있는 학습자
2. 관광 산업에 종사하고 있는 학습자
강사 소개
1. 박소현(코리아바이로컬 대표)
2. 차주용(코리아바이로컬 대표)
3. 송민규 실장(야놀자),
4. 전효백(괜찮은 마케팅 대표)
수료기준
구분 진도 시험 총점
배점비율 100% 0% 100%
수료기준 80점 0점 80점
학습목차
  1. 관광트렌드와 OTA 이해
  2. OTA 구조
  3. OTA 상품 심층분석 1
  4. OTA 상품 심층분석 2
  5. 관광 & 숙박산업의 화두 OTA - OTA 무엇인가
  6. OTA 활용사례 - 소셜 & 오픈마켓을 중심으로
학습후기
  • 이*수 좋아요 2023.09.09
연관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