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마켓을 이해하는 두 가지 관점 썸네일
  • 신청기간상시 (신청 후 30일 까지 수료 가능)
  • 학습시간20분
  • 학습인원300+ 명
상품 판매 채널로서 오픈마켓을 이해하는 것이 아니라, 최소 비용으로 데이터 기반 경영을 하기 위한 데이터 플랫폼으로 사용하는 방법을 이해하는 과정이다.

강좌 목표
오픈마켓을 이해하는 두 가지 관점을 이해하고 데이터 플랫폼으로 오픈마켓이 활용이 필요한 이유에 대해 확인할 수 있다.
교육 대상
재직자(심화)/관리자
강사 소개
김철수(비타민큐 대표)
수료기준
구분 진도 시험 총점
배점비율 100% 0% 100%
수료기준 80점 0점 0점
학습목차
  1. 오픈마켓을 보는 두 관점: 판매 채널 vs 데이터 플랫폼
  2. 데이터 플랫폼으로 오픈 마켓 활용이 필요한 이유
  3. 작은 여행사도 데이터 기반 경영이 가능한가요?
학습후기
    학습후기가 없습니다.
연관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