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강좌는 온라인 기반 여행상품 유통 플랫폼인 OTA(Online Travel Agency)의 개념과 핵심 구조를 이해하고, OTA 기업 내 다양한 직무와 역할, 필요 역량을 체계적으로 소개합니다.
OTA 산업의 플랫폼 기반 운영 방식, B2C·B2B 비즈니스 모델의 차이와 상호작용, 주요 부서 간의 협업 구조 등을 학습함으로써, 디지털 여행산업에 대한 종합적 이해를 높입니다.
특히 OTA 실무 직무에 필요한 핵심 역량인 커뮤니케이션, 문제 해결력, 데이터 활용 능력 등을 실제 사례와 함께 설명하여 실질적인 진로 탐색과 직무 준비에 도움을 줍니다.
| 구분 | 진도 | 시험 | 총점 |
|---|---|---|---|
| 배점비율 | 100% | 0% | 100% |
| 수료기준 | 80점 | 0점 | 80점 |
- 바로 수강 : 신청한 과정 바로 수강
- 나의 강의실: 학습중인 과정 목록으로 바로가기
- 계속 신청하기 : 교육과정 목록으로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