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A의 개념과 종류 썸네일
  • 신청기간상시 (신청 후 30일 까지 수료 가능)
  • 학습시간9분
  • 학습인원40+ 명
OTA의 개념과 주요 OTA의 특징을 소개함으로써 실무자가 적합한 OTA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하며, 실습을 통해 OTA 상품 등록 프로세스를 실무에 활용할 수 있도록 구성된 강의이다.
강좌 목표
  1. OTA의 개념 및 필요성에 대해 이해하고 설명할 수 있다.
  2. 인바운드 적합한 주요 OTA별 특징을 파악하여 우리 상품에 적합한 OTA를 선택할 수 있다.
  3. 마케팅, 판매 등 필요에 맞게 OTA를 사용할 수 있다.
교육 대상
여행업 현업 종사자, 예비 종사자, 마케팅 관련 실무자
강사 소개
김은영(하나투어ITC 상품기획팀 팀장)
수료기준
구분 진도 시험 총점
배점비율 100% 0% 100%
수료기준 80점 0점 80점
학습목차
  1. OTA의 개념과 종류
학습후기
  • 방*열 강의 잘 들었습니다. 2024.11.29
연관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