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로그인링크
대한민국 구석구석
열린관광 모두의여행
관광e배움터
두루누비
한국관광산업포털 투어라즈
포토코리아
포토코리아(영문)
관광e배움터 - mcst
고캠핑
한국관광콘텐츠랩
TourAPI
통합로그인
교육과정
교육과정
공개강좌
공통/소양
문화/유산
직무강좌
여행
관광콘텐츠/인프라
안내/해설
숙박
벤처/관광기업
맞춤강좌
온라인과정
오프라인과정
플립러닝과정
참여공간
나의강의실
나의강의실
대시보드
나의 학습 현황
나의 학습 과정
나의 관심 강좌
나의 운영 강좌
디지털 역량진단
지원센터
지원센터
공지사항
이벤트/홍보
자주묻는 질문
1:1문의
검색
검색
E북
전체메뉴보기
직무강좌
여행
관광콘텐츠/인프라
안내/해설
숙박
벤처/관광기업
여행
홈
직무강좌
여행
마케팅/홍보/세일즈
OTA 마케팅 기능 활용 전략
1
URL 복사
#OTA
#OTA 이해와 활용_인바운드편 (기존 과정 전면 개정, 버티컬커머스 개념 포함)
#OTA마케팅
#OTA플랫폼
#관광업/관광산업
#디지털활용
#마케팅
#상품등록프로세스
#상품등재요청서
#업무스킬
#여행업
#인바운드
신청기간
상시 (신청 후 30일 까지 수료 가능)
학습시간
10분
학습인원
40+ 명
수강신청
OTA의 개념과 주요 OTA의 특징을 소개함으로써 실무자가 적합한 OTA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하며, 실습을 통해 OTA 상품 등록 프로세스를 실무에 활용할 수 있도록 구성된 강의이다.
강좌 목표
OTA의 개념 및 필요성에 대해 이해하고 설명할 수 있다.
인바운드 적합한 주요 OTA별 특징을 파악하여 우리 상품에 적합한 OTA를 선택할 수 있다.
마케팅, 판매 등 필요에 맞게 OTA를 사용할 수 있다.
교육 대상
여행업 현업 종사자, 예비 종사자, 마케팅 관련 실무자
강사 소개
김은영(하나투어ITC 상품기획팀 팀장)
수료기준
구분
진도
시험
총점
배점비율
100%
0%
100%
수료기준
80점
0점
80점
학습목차
OTA 마케팅 기능 활용 전략
학습후기
방*열
강의 잘 들었습니다.
2024.11.29
1
연관과정
여행
여행상품 디자이닝
여행
OTA 이해와 활용
안내/해설
[슬가생] 여행업(인바운드) 업무 A to Z
관광콘텐츠/인프라
OTA를 활용한 축제 마케팅 사례
여행
여행업 디지털 전환, 왜 필요할까?
여행
사례로 보는 여행업의 디지털 전환
여행
DX 시대, 여행자들의 Pick
여행
여행업 디지털 전환의 미래
여행
국내외 OTA 트렌드 및 특징
여행
유통·판로 관점의 OTA 활용법
여행
OTA 활용 사례
여행
오픈마켓을 이해하는 두 가지 관점
여행
판매자 데이터 활용을 지원하는 오픈마켓 플랫폼
여행
판매자 데이터 활용을 지원하는 여행 OTA
숙박
우리 숙소를 위한 온라인 예약 플랫폼 알아보기
여행
여행업 CS의 개념과 특징
여행
여행업 CS의 고객 피드백 유형(칭찬/격려, 문의, 제안, 불편)
여행
BS 민원(BS 민원의 유형 및 특징, 대응전략)
여행
AS 민원(AS 민원의 유형 및 특징, 대응전략)
여행
커뮤니케이션 수단별 민원(오프라인/온라인 채널 민원의 유형 및 특징, 대응전략)
여행
여행업 고객 만족도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방법
여행
디지털 전환의 정의 및 우리가 알아야 할 용어
여행
여행산업, 디지털 전환의 역사 part 1. 도입기
여행
여행산업, 디지털 전환의 역사 part 2. 발전기
여행
여행산업, 디지털 전환의 역사 part 3. 성숙기
여행
숙박업에서의 디지털 전환
여행
빠른 변화의 시대에서 전통여행사의 디지털 역량 강화를 위한 방안
여행
여행의 시작! 꼭 필요한 항공 용어
여행
호텔도 여행이다! 꼭 필요한 호텔 용어
여행
예쁨받는 신입사원 되기! 꼭 필요한 여행업 용어
여행
여행도 이제는 테크놀로지! 꼭 필요한 커머스/시스템 용어
공통/소양
음식관광의 변화
공통/소양
음식관광의 산업화
공통/소양
음식관광의 데이터
공통/소양
음식관광의 활성화
여행
여행산업의 큰 구분
여행
브랜드 콘텐츠 플랫폼으로 보는 인바운드
여행
새로운 플랫폼과 콘텐츠
여행
유니크한 경험을 제공하다
여행
인바운드 비즈니스 일반 이해
여행
인바운드 사업을 위한 영업
여행
DX 시대, 인바운드 여행사의 대응 방안
여행
사례로 보는 MICE 산업의 이해
여행
여행업 인바운드 시장의 이해
여행
여행업 인바운드 비즈니스 모델
여행
여행업 아웃바운드 시장의 이해
여행
여행업 아웃바운드 비즈니스 모델
여행
이슈별 업무 소통 사례
여행
OTA의 개념과 종류
여행
인바운드 기반 주요 OTA 특징
여행
OTA 상품 등록 프로세스 – OTA Admin 관리
여행
OTA 상품 등록 프로세스 – 상품등재요청서
여행
2024년 7대 여행 트렌드에 비춰본, 한국 인바운드 여행 시장
여행
아시아권 국가 방한여행 트렌드
여행
중국 단체 관광객은 다 어디로 갔을까?(중국 인바운드 시장의 변화)
여행
비슷한 듯 다른? 대만·일본 인바운드 시장
여행
아시아권에 맞는 여행 상품 기획하기
여행
인바운드 관광 상품이 나아가야 할 방향
여행
OTA의 이해 : 개념과 종류
여행
아웃바운드 상품 판매를 위한 OTA
여행
OTA 상품 판매를 위한 상품 기획 방법
여행
OTA 판매 및 정산 프로세스의 이해
여행
OTA를 통한 글로벌 서비스 확장 방법
여행
동남아 방한 시장에 대하여
여행
동남아 방한관광객 분석
여행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시장별 특징과 방한관광객 분석
여행
태국, 인도네시아 시장별 특징과 방한관광객 분석
여행
베트남, 필리핀 시장별 특징과 방한관광객 분석
여행
동남아 방한관광객 공략법
목록
{사이트 명}
공개강좌
공지사항
수료증 저장
수료증을 저장합니다.
아래 ‘다운로드’를 클릭하시면 수료증이 내PC에 PDF파일
형태로 저장됩니다.
※필요시, 내PC에 저장된 PDF를 실행한 후 프린터를 활용하여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자격증 번호
-
-
소속 지자체
-선택-
-선택-
자격(ID카드) 발행일자
소속기관/부서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