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판로 관점의 OTA 활용법 썸네일
  • 신청기간상시 (신청 후 30일 까지 수료 가능)
  • 학습시간50분
  • 학습인원200+ 명
유통·판로 관점의 OTA의 특징을 알아보고, 활용 방법을 이해하는 과정이다.
강좌 목표
제공하는 서비스 유형에 따른 활용방법과 판매 목적에 따른 자체상품 활용방법에 대해 알 수 있다.
교육 대상
재직자(기본)
강사 소개
김태근(하나투어)
수료기준
구분 진도 시험 총점
배점비율 100% 0% 100%
수료기준 80점 0점 0점
학습목차
  1. 제공하는 서비스 유형에 따른 활용
  2. 자체상품 판매 목적(입점과정)
  3. 자체상품 판매 목적(수수료)
  4. 자체브랜드 홍보 목적
학습후기
    학습후기가 없습니다.
연관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