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케이션 수단별 민원(오프라인/온라인 채널 민원의 유형 및 특징, 대응전략) 썸네일
  • 신청기간상시 (신청 후 30일 까지 수료 가능)
  • 학습시간10분
  • 학습인원100+ 명
여행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더욱 다양해진 고객의 문의를 이해하고, 원활하게 커뮤니케이션하는 능력에 대해 학습 가능한 강의이다.
강좌 목표
  1. 여행업에서의 고객대응 및 커뮤니케이션의 의미와 중요성을 이해하고 설명할 수 있다.
  2. 여행업 고객 문의의 유형별 특징을 파악하고 체계적인 대응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교육 대상
고객대응이 어렵거나 무서운 학습자, 진정한 커뮤니케이션 방법을 알고 싶은 학습자
강사 소개
1. 유영관(모두투어)
수료기준
구분 진도 시험 총점
배점비율 100% 0% 100%
수료기준 80점 0점 0점
학습목차
  1. 커뮤니케이션 수단별 민원(오프라인/온라인 채널 민원의 유형 및 특징, 대응전략)
학습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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