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바운드 마케팅 역량 강화 교육 / 실무] 국내 OTA의 반격 야놀자, 여기어때의 인바운드 전략 썸네일
  • 신청기간상시 (신청 후 30일 까지 수료 가능)
  • 학습시간10분
  • 학습인원20+ 명
야놀자와 여기어때 등 국내 OTA의 인바운드 진출 전략을 분석하고, 플랫폼 현지화·글로벌 파트너십·데이터 기반 상품 운영 사례를 통해 경쟁력 강화 방향을 학습한다.
강좌 목표
  1. 글로벌·국내 OTA의 기능과 수수료 구조를 비교·분석할 수 있다.
  2. 외국인 FIT 대상 OTA 상품 페이지 구성요소를 설계할 수 있다.
  3. 공동 프로모션 기획과 성과 관리 절차를 실무적으로 적용할 수 있다.
교육 대상
여행업계 종사자 및 예비종사자,예비창업자, 연관산업 종사자
강사 소개
김태근
수료기준
구분 진도 시험 총점
배점비율 100% 0% 100%
수료기준 80점 0점 80점
학습목차
  1. [실무] 국내 OTA의 반격 야놀자, 여기어때의 인바운드 전략
학습후기
    학습후기가 없습니다.
연관과정 [기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