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감형 콘텐츠의 주요 사례분석 - 박물관·미술관 콘텐츠 기획 썸네일
  • 신청기간상시 (신청 후 30일 까지 수료 가능)
  • 학습시간1시간 1분
  • 학습인원200+ 명
박물관, 미술관, 아쿠아리움의 실감형 콘텐츠 사례를 살펴보고 기획, 제작 방법을 분석하여 실감형 콘텐츠 활용 방안을 수립할 수 있도록 합니다.
강좌 목표
  1. 관광산업에서의 실감형 콘텐츠 적용사례를 분석하여 실무에 적용할 수 있다.
  2. 관광산업에서의 실감형 콘텐츠 적용사례를 통해 콘텐츠 기획을 할 수 있다.
교육 대상
실감형 콘텐츠에 관심이 있고 실제 사례를 적용해보고자 하는 박물관, 미술관, 아쿠아리움 관련 종사자, 여행업계 종사자
강사 소개
수료기준
구분 진도 시험 총점
배점비율 100% 0% 100%
수료기준 80점 0점 80점
학습목차
  1. 박물관 실감형 콘텐츠 사례 분석
  2. 박물관 실감형 콘텐츠 기획 전략
  3. 미술관 실감형 콘텐츠 사례 분석
  4. 아쿠아리움 실감형 콘텐츠 기획 전략
학습후기
    학습후기가 없습니다.
연관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