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즈의 디지털 변환과 크루즈 관광 고객 서비스 썸네일
  • 신청기간상시 (신청 후 30일 까지 수료 가능)
  • 학습시간16분
  • 학습인원100+ 명
크루지는 여행의 목적이 되는 여행으로 단순 이동 수단이 아닌 복합적인 콘텐츠를 제공하여 여행 트렌드에 부합하는 요소들을 한번에 체험할 수 있는 수단으로 크루즈 관광 상품이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상황이다. 크루즈 기항지 관광이 점차 변화함에 따라 변화하는 크루즈 산업의 동향과 시장 트렌드를 파악하고 상품을 기획, 개발, 운영하기 위한 강의이다.
강좌 목표
  1. 크루즈 관광상품의 필요성을 이해할 수 있다.
  2. 크루즈 관광상품을 기획하고 개발하는 방법을 학습하여 실무에 활용할 수 있다.
  3. 크루즈 관광객의 특성을 이해하고 적절하게 응대할 수 있다.
교육 대상
여행 상품 기획/개발 관련 재직자(기본) / 여행업계 신입사원 및 예비종사자
강사 소개
윤여현(영산대학교 국제크루즈융합 전공교수)
박아롱(아주인센티브 차장)
수료기준
구분 진도 시험 총점
배점비율 100% 0% 100%
수료기준 80점 0점 80점
학습목차
  1. 크루즈의 디지털 변환과 크루즈 관광 고객 서비스
학습후기
  • 방*열 쿠르즈 해설사가 있군요. 강의 잘 들었습니다. 2024.1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