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강좌는 미식관광 기획 후 실제 운영 단계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이슈를 분석하고, 이에 대한 실효성 있는 해결방안을 제시합니다.
관광객 유치 전략, 마케팅 방안, 지역 공동체와의 협력 유지, 품질관리 및 재방문 유도 등 실질적 운영에 필요한 전략을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지속가능하고 차별화된 미식관광 운영을 위한 기준과 실천 방안을 구체적으로 다룹니다.
지역성과 브랜드 가치를 유지하며 성공적인 운영을 실현하는 데 필요한 핵심 역량을 키울 수 있습니다.
| 구분 | 진도 | 시험 | 총점 |
|---|---|---|---|
| 배점비율 | 100% | 0% | 100% |
| 수료기준 | 80점 | 0점 | 80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