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기획의 탄생 – 미식 관광 상품 만들기 썸네일
  • 신청기간상시 (신청 후 30일 까지 수료 가능)
  • 학습시간13분
  • 학습인원0명

본 강좌는 미식관광 기획 후 실제 운영 단계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이슈를 분석하고, 이에 대한 실효성 있는 해결방안을 제시합니다.

관광객 유치 전략, 마케팅 방안, 지역 공동체와의 협력 유지, 품질관리 및 재방문 유도 등 실질적 운영에 필요한 전략을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지속가능하고 차별화된 미식관광 운영을 위한 기준과 실천 방안을 구체적으로 다룹니다. 

지역성과 브랜드 가치를 유지하며 성공적인 운영을 실현하는 데 필요한 핵심 역량을 키울 수 있습니다.

강좌 목표
  1. 미식관광 운영 시 직면할 수 있는 과제와 대응 전략을 설명할 수 있다.
  2. 관광객 유치, 마케팅, 품질관리 등 운영 전략을 체계적으로 설계할 수 있다.
  3. 지역 정체성과 지속가능성을 유지하는 미식관광 운영 모델을 수립할 수 있다.
교육 대상
로컬관광 업무 관련 실무자 및 예비종사자, 창업준비자
강사 소개
김민선(오미요리연구소 대표)
수료기준
구분 진도 시험 총점
배점비율 100% 0% 100%
수료기준 80점 0점 80점
학습목차
  1. 맛있는 기획의 탄생 – 미식 관광 상품 만들기
학습후기
    학습후기가 없습니다.
연관과정 [기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