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로그인링크
대한민국 구석구석
열린관광 모두의여행
관광e배움터
두루누비
한국관광산업포털 투어라즈
포토코리아
포토코리아(영문)
관광e배움터 - mcst
고캠핑
한국관광콘텐츠랩
TourAPI
통합로그인
교육과정
교육과정
공개강좌
공통/소양
문화/유산
직무강좌
여행
관광콘텐츠/인프라
안내/해설
숙박
벤처/관광기업
맞춤강좌
온라인과정
오프라인과정
플립러닝과정
참여공간
나의강의실
나의강의실
대시보드
나의 학습 현황
나의 학습 과정
나의 관심 강좌
나의 운영 강좌
디지털 역량진단
지원센터
지원센터
공지사항
이벤트/홍보
자주묻는 질문
1:1문의
검색
검색
E북
전체메뉴보기
직무강좌
여행
관광콘텐츠/인프라
안내/해설
숙박
벤처/관광기업
여행
홈
직무강좌
여행
전략/기획
비슷한 듯 다른? 대만·일본 인바운드 시장
1
URL 복사
#(인바운드) 주력시장 공략! 일본, 대만, 중국 방한시장 공략법
#관광업/관광산업
#대만
#마케팅
#방한시장
#상품기획
#아시아
#인바운드
#일본
#중국
#트렌드
#한국문화
신청기간
상시 (신청 후 30일 까지 수료 가능)
학습시간
14분
학습인원
40+ 명
수강신청
인바운드 관광 시장 회복을 위해 주력시장으로 불리는 아시아 3개국(일본, 대만, 중국) 공략이 매우 중요한 상황으로, 실제 상품을 기획하는 인바운드 여행사 관점에서 FIT 시장의 트렌드와 상품 기획 방향에 대한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강의다.
강좌 목표
글로벌 방한관광객의 트렌드를 알아보고, 이 중 아시아권 국가 특징에 맞는 인바운드 관광상품의 사례를 통해 FIT 방한시장의 공략 비법 및 방안을 고안할 수 있다.
교육 대상
여행업계 신입사원 및 예비종사자, 여행 상품 기획 관련 저연차 현업인
강사 소개
이하나(하나투어ITC 상품운영부 부서장)
수료기준
구분
진도
시험
총점
배점비율
100%
0%
100%
수료기준
80점
0점
80점
학습목차
비슷한 듯 다른? 대만·일본 인바운드 시장
학습후기
방*열
대만 일본의 관광객 추이는 중국과는 다르네요. 잘 들었습니다.
2024.11.30
1
연관과정
여행
[상품개발]여행상품개발자, 기초부터 실무까지
여행
여행상품 디자이닝
관광콘텐츠/인프라
축제의 기초
여행
OTA 이해와 활용
여행
관광 비즈니스 트렌드 2
안내/해설
[슬가생] 여행업(인바운드) 업무 A to Z
안내/해설
[슬가생] 주요 방한시장의 이해 [대만]
안내/해설
[슬가생] 주요 방한국가의 이해 [홍콩]
안내/해설
[슬가생] 주요 방한시장의 이해 [태국]
안내/해설
[슬가생] 주요 방한시장의 이해 [베트남]
안내/해설
[슬가생] 주요 방한시장의 이해 [말레이시아]
안내/해설
[슬가생] 주요 방한시장의 이해 [인도네시아]
안내/해설
[슬가생] 주요 방한시장의 이해 [싱가포르]
안내/해설
[슬가생] 주요 방한시장의 이해 [필리핀]
안내/해설
[슬가생] 주요 방한시장의 이해 [일본]
관광콘텐츠/인프라
실감형 콘텐츠의 주요 사례분석 - 박물관·미술관 콘텐츠 기획
관광콘텐츠/인프라
실감형 콘텐츠의 주요 사례분석 - 고궁유적지·전시관 콘텐츠 기획
관광콘텐츠/인프라
실감형 콘텐츠의 주요 사례분석 - 하이브리드형 마이스 산업 및 축제
관광콘텐츠/인프라
실감형 콘텐츠의 주요 사례분석 - 실감형 콘텐츠의 응용분야
안내/해설
[슬가생] 주요 방한시장의 이해 [중국]
여행
디지털 기술의 이해 기초 - 핵심 디지털 기술의 이해
여행
<대만> 현지인 소셜미디어와 e-비즈니스 동향
여행
<홍콩> 현지인 소셜미디어와 e-비즈니스 동향
여행
<대만과 홍콩> 국내 기업의 현지 온라인마케팅 성공사례
여행
여행업 적용을 위한 온라인마케팅 전략 수립 방법
관광콘텐츠/인프라
[한국관광공사] TourAPI (관광정보 대외개방 시스템)의 이해 및 활용
관광콘텐츠/인프라
한국관광콘텐츠랩 활용하기
여행
관광콘텐츠 큐레이션 기초
여행
관광 큐레이션 사례
공통/소양
아시아중동 국가별 관광객 맞춤 환대 교육
여행
여행상품 PT는 처음이라서 - 발표 두려움 극복하기
여행
여행상품 맞춤 스토리텔러 - 원고 활용하기
여행
청중 이해하고 교감하기
여행
낙찰률을 높이는 발표 연습 노하우
여행
발표 후 분석 및 Q&A 준비하기
여행
인센티브 투어 실전
여행
인센티브 투어 계획 및 준비
여행
인센티브 투어 운영
여행
기업 인센티브 관광 사례 탐구
공통/소양
음식관광의 변화
공통/소양
음식관광의 산업화
공통/소양
음식관광의 데이터
공통/소양
음식관광의 활성화
여행
금쪽같은 직장인을 위한 디자인 및 개발 실무 용어사전
여행
여행 오퍼레이터의 역할 및 직무
여행
여행 오퍼레이터 직무 세부 1) 여행 상품 기획
여행
여행 오퍼레이터 직무 세부 2) 항공 예약 등 항공 실무
여행
여행 오퍼레이터 직무 세부 3) 예약 관리
여행
여행 오퍼레이터 직무 세부 4) 고객응대 커뮤니케이션
관광콘텐츠/인프라
실무자를 위한 관광투자유치의 모든 것(사례)
관광콘텐츠/인프라
실무자를 위한 관광투자유치의 모든 것(실무)
여행
여행산업의 큰 구분
여행
브랜드 콘텐츠 플랫폼으로 보는 인바운드
여행
새로운 플랫폼과 콘텐츠
여행
유니크한 경험을 제공하다
여행
인바운드 비즈니스 일반 이해
여행
인바운드 사업을 위한 영업
여행
DX 시대, 인바운드 여행사의 대응 방안
여행
사례로 보는 MICE 산업의 이해
여행
여행업 인바운드 시장의 이해
여행
여행업 인바운드 비즈니스 모델
여행
여행업 아웃바운드 시장의 이해
여행
여행업 아웃바운드 비즈니스 모델
여행
이슈별 업무 소통 사례
여행
OTA의 개념과 종류
여행
인바운드 기반 주요 OTA 특징
여행
OTA 상품 등록 프로세스 – OTA Admin 관리
여행
OTA 상품 등록 프로세스 – 상품등재요청서
여행
OTA 마케팅 기능 활용 전략
여행
2024년 7대 여행 트렌드에 비춰본, 한국 인바운드 여행 시장
여행
아시아권 국가 방한여행 트렌드
여행
중국 단체 관광객은 다 어디로 갔을까?(중국 인바운드 시장의 변화)
여행
아시아권에 맞는 여행 상품 기획하기
여행
인바운드 관광 상품이 나아가야 할 방향
여행
동남아 방한 시장에 대하여
여행
동남아 방한관광객 분석
여행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시장별 특징과 방한관광객 분석
여행
태국, 인도네시아 시장별 특징과 방한관광객 분석
여행
베트남, 필리핀 시장별 특징과 방한관광객 분석
여행
동남아 방한관광객 공략법
목록
{사이트 명}
공개강좌
공지사항
수료증 저장
수료증을 저장합니다.
아래 ‘다운로드’를 클릭하시면 수료증이 내PC에 PDF파일
형태로 저장됩니다.
※필요시, 내PC에 저장된 PDF를 실행한 후 프린터를 활용하여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자격증 번호
-
-
소속 지자체
-선택-
-선택-
자격(ID카드) 발행일자
소속기관/부서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