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슷한 듯 다른? 대만·일본 인바운드 시장 썸네일
  • 신청기간상시 (신청 후 30일 까지 수료 가능)
  • 학습시간14분
  • 학습인원40+ 명
인바운드 관광 시장 회복을 위해 주력시장으로 불리는 아시아 3개국(일본, 대만, 중국) 공략이 매우 중요한 상황으로, 실제 상품을 기획하는 인바운드 여행사 관점에서 FIT 시장의 트렌드와 상품 기획 방향에 대한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강의다.
강좌 목표
글로벌 방한관광객의 트렌드를 알아보고, 이 중 아시아권 국가 특징에 맞는 인바운드 관광상품의 사례를 통해 FIT 방한시장의 공략 비법 및 방안을 고안할 수 있다.
교육 대상
여행업계 신입사원 및 예비종사자, 여행 상품 기획 관련 저연차 현업인
강사 소개
이하나(하나투어ITC 상품운영부 부서장)
수료기준
구분 진도 시험 총점
배점비율 100% 0% 100%
수료기준 80점 0점 80점
학습목차
  1. 비슷한 듯 다른? 대만·일본 인바운드 시장
학습후기
  • 방*열 대만 일본의 관광객 추이는 중국과는 다르네요. 잘 들었습니다. 2024.11.30
연관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