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과정은 패키지 수료증 과정으로 본 과정 외 4개의 과정을 수료해야 수료증을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하단 패키지 과정 정보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패키지과정이란? 패키지 과정이란,
학습 효과를 높이기 위해 연계 과정들을 순서대로 묶어 학습하는 과정입니다.
패키지 과정에 대한 수료증은 발급 받기 위해서는 묶음 과정을 모두 수료해야만 합니다.
좋아요가 예약으로! – SNS로 완성하는 미식 마케팅 썸네일
  • 신청기간상시 (신청 후 30일 까지 수료 가능)
  • 학습시간14분
  • 학습인원90+ 명

본 강좌는 미식관광의 지속적인 성장과 질적 고도화를 위한 향후 발전 방향을 제시합니다.

사회적 트렌드와 정책 변화, 기술 혁신 등 외부 환경의 변화에 대응하기 위한 전략적 접근을 다루며, 로컬 브랜딩 강화, 디지털 기술 활용, 교육·인증 체계 도입 등 구체적인 실행 방안을 중심으로 미식관광의 미래를 준비하는 역량을 함양합니다.

또한 로컬 관광의 가치를 극대화하는 미식관광의 장기적 가능성과 과제를 함께 고찰합니다.

강좌 목표
  1. 미식관광을 둘러싼 사회적·기술적 변화와 그에 따른 대응 전략을 설명할 수 있다.
  2. 로컬 브랜딩, 기술 활용, 인증제도 등 미식관광의 질적 성장 방안을 도출할 수 있다.
  3. 지속가능하고 고부가가치화된 미식관광 생태계를 설계할 수 있다.
교육 대상
로컬관광 업무 관련 실무자 및 예비종사자, 창업준비자
강사 소개
김민선(오미요리연구소 대표)
수료기준
구분 진도 시험 총점
배점비율 100% 0% 100%
수료기준 80점 0점 80점
학습목차
  1. 좋아요가 예약으로! – SNS로 완성하는 미식 마케팅
학습후기
    학습후기가 없습니다.
연관과정 [기본]
패키지 과정 리스트
No 과정명 바로가기 나의 수강 현황
1 미식관광의 기본이해와 미식관광의 매력성 바로가기 미수강
2 미식관광 체험 상품 국내 사례 바로가기 미수강
3 미식관광 체험 상품 해외 사례 바로가기 미수강
4 맛있는 기획의 탄생 – 미식 관광 상품 만들기 바로가기 미수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