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감형 콘텐츠의 주요 사례분석 - 고궁유적지·전시관 콘텐츠 기획 썸네일
  • 신청기간상시 (신청 후 30일 까지 수료 가능)
  • 학습시간54분
  • 학습인원200+ 명
고궁유적지, 전시관, 지역관광자원 사례를 살펴보고 기획 및 제작 방법을 분석하여 실감형 콘텐츠 활용 방안을 수립할 수 있도록 합니다.
강좌 목표
  1. 관광산업에서의 실감형 콘텐츠 적용사례를 분석하여 실무에 적용할 수 있다.
  2. 관광산업에서의 실감형 콘텐츠 적용사례를 통해 콘텐츠 기획을 할 수 있다.
교육 대상
실감형 콘텐츠에 관심이 있고 실제 사례를 적용해보고자 하는 고궁유적지, 지역관광자원 관련 종사자, 여행업계 종사자
강사 소개
수료기준
구분 진도 시험 총점
배점비율 100% 0% 100%
수료기준 80점 0점 80점
학습목차
  1. 고궁유적지 실감형 콘텐츠 사례 분석
  2. 고궁유적지 실감형 콘텐츠 기획 전략
  3. 지역관광자원 활용 사례 분석
  4. 미디어 아트 전시관 사례 분석
학습후기
  • 김*온 몰입형 미디어 아트 전시장, 미디어 파사드가 기억에 많이 남네요 2024.12.09
연관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