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강좌는 지역의 고유한 자원을 활용하여 관광 창업에 성공한 사례를 통해 지속 가능한 로컬 관광 비즈니스 전략을 살펴보는 강좌입니다.
특히 창원 ‘소리단길’ 프로젝트를 중심으로 인트라바운드 관광의 성장 배경, 로컬 크리에이터 협업 모델, 도시 브랜딩 사례를 분석하며, 지역 관광의 새로운 가능성을 탐색합니다.
| 구분 | 진도 | 시험 | 총점 |
|---|---|---|---|
| 배점비율 | 100% | 0% | 100% |
| 수료기준 | 80점 | 0점 | 80점 |
- 바로 수강 : 신청한 과정 바로 수강
- 나의 강의실: 학습중인 과정 목록으로 바로가기
- 계속 신청하기 : 교육과정 목록으로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