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라바운드 시장 관광기업 창업 사례: 지역 관광 수요 창출 전략 썸네일
  • 신청기간상시 (신청 후 30일 까지 수료 가능)
  • 학습시간15분
  • 학습인원0명

본 강좌는 지역의 고유한 자원을 활용하여 관광 창업에 성공한 사례를 통해 지속 가능한 로컬 관광 비즈니스 전략을 살펴보는 강좌입니다.

특히 창원 ‘소리단길’ 프로젝트를 중심으로 인트라바운드 관광의 성장 배경, 로컬 크리에이터 협업 모델, 도시 브랜딩 사례를 분석하며, 지역 관광의 새로운 가능성을 탐색합니다.

강좌 목표
  1. 지역 자원을 활용한 인트라바운드 관광 창업 성공 요인을 이해한다.
  2. 로컬 브랜드 및 협업 기반 비즈니스 모델을 설계할 수 있다.
  3. 지속 가능한 지역 관광과 도시 브랜딩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교육 대상
관광 분야 창업에 관심 있는 예비·기존 창업자
강사 소개
강동완(디벨로펀 대표)
수료기준
구분 진도 시험 총점
배점비율 100% 0% 100%
수료기준 80점 0점 80점
학습목차
  1. 인트라바운드 시장 관광기업 창업 사례: 지역 관광 수요 창출 전략
학습후기
    학습후기가 없습니다.
연관과정 [기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