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관광 스타트업이 마주한 현실적 도전과 이를 극복하기 위한 전략을 살펴봅니다.
높은 시장 진입 장벽, 불안정한 수익 구조, 규제와 자본의 한계를 짚으며, 차별화된 아이디어와 기술 융합, 지속 가능성, 파트너십 구축을 통해 성공적으로 시장에 안착하는 방법을 구체적인 사례와 함께 제시합니다.
이를 통해 관광 스타트업이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으로 성장하기 위한 핵심 전략과 실행 방향을 함께 모색합니다.
| 구분 | 진도 | 시험 | 총점 |
|---|---|---|---|
| 배점비율 | 100% | 0% | 100% |
| 수료기준 | 80점 | 0점 | 80점 |
- 바로 수강 : 신청한 과정 바로 수강
- 나의 강의실: 학습중인 과정 목록으로 바로가기
- 계속 신청하기 : 교육과정 목록으로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