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로그인링크
대한민국 구석구석
열린관광 모두의여행
관광e배움터
두루누비
한국관광산업포털 투어라즈
포토코리아
포토코리아(영문)
관광e배움터 - mcst
고캠핑
한국관광콘텐츠랩
TourAPI
통합로그인
교육과정
교육과정
공개강좌
공통/소양
문화/유산
직무강좌
여행
관광콘텐츠/인프라
안내/해설
숙박
벤처/관광기업
맞춤강좌
온라인과정
오프라인과정
플립러닝과정
참여공간
나의강의실
나의강의실
대시보드
나의 학습 현황
나의 학습 과정
나의 관심 강좌
나의 운영 강좌
디지털 역량진단
지원센터
지원센터
공지사항
이벤트/홍보
자주묻는 질문
1:1문의
검색
검색
E북
전체메뉴보기
직무강좌
여행
관광콘텐츠/인프라
안내/해설
숙박
벤처/관광기업
여행
홈
직무강좌
여행
마케팅/홍보/세일즈
모객과 이어지는 브랜딩 마케팅 전략
1
URL 복사
#관광브랜딩
#관광업/관광산업
#디지털혁신
#우리 회사를 돋보이게 하는 브랜딩 비법(중소여행사)
#중소여행사
#창업
#타겟마케팅
신청기간
상시 (신청 후 30일 까지 수료 가능)
학습시간
12분
학습인원
70+ 명
수강신청
경쟁이 치열한 여행산업에서 생존하기 위한 중소여행사의 경쟁력 및 전략 수립을 이해하고 중소여행사의 예산을 고려한 브랜딩 전략 및 사례를 제공할 수 있도록 구성된 강의이다.
강좌 목표
중소여행사만의 브랜딩 방법에 대해 이해하고 이를 설명할 수 있다.
브랜딩 전략을 위한 비전과 목표를 제시할 수 있다.
브랜드 확장을 위한 파트너십을 구축할 수 있다.
중소여행사의 현실적 여건을 고려한 브랜딩 관리 방법을 구축하고 이를 강화할 수 있다.
교육 대상
중소여행사 재직자 및 관리자 / 예비창업자
강사 소개
이원근(승우여행사 대표)
수료기준
구분
진도
시험
총점
배점비율
100%
0%
100%
수료기준
80점
0점
80점
학습목차
모객과 이어지는 브랜딩 마케팅 전략
학습후기
방*열
코로나 이후 새로운 방식의 마케팅 전략이 성공했네요. 강의 잘 들었습니다.
2024.12.05
김*심
감사합니다. 잘 들었습니다.
2024.12.08
1
연관과정
여행
여행상품 PT는 처음이라서 - 발표 두려움 극복하기
여행
여행상품 맞춤 스토리텔러 - 원고 활용하기
여행
청중 이해하고 교감하기
여행
낙찰률을 높이는 발표 연습 노하우
여행
발표 후 분석 및 Q&A 준비하기
여행
중소여행사를 위한 브랜딩의 기본
여행
고객 경험과 품질 관리를 통한 브랜딩 강화
여행
예산과 인력을 최소화하는 브랜딩 전략
여행
협력과 파트너십을 통한 브랜드 확장 전략
목록
{사이트 명}
공개강좌
공지사항
수료증 저장
수료증을 저장합니다.
아래 ‘다운로드’를 클릭하시면 수료증이 내PC에 PDF파일
형태로 저장됩니다.
※필요시, 내PC에 저장된 PDF를 실행한 후 프린터를 활용하여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자격증 번호
-
-
소속 지자체
-선택-
-선택-
자격(ID카드) 발행일자
소속기관/부서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