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강좌는 OTA(Online Travel Agency) 기업의 성장을 견인하는 핵심 부서인 마케팅 직무에 대해 다룹니다.
OTA 마케팅은 온라인 환경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트래픽을 유입시키며, 전환율을 극대화하는 것이 핵심 목표입니다.
퍼포먼스 마케팅, 콘텐츠 마케팅, 프로모션 기획, 고객 데이터 분석 등을 통해 OTA 플랫폼의 성과를 향상시키고, 공급 상품의 노출 및 판매를 촉진합니다.
본 강좌는 OTA 마케팅의 특성과 전략, 주요 업무 영역, 그리고 디지털 중심 환경에서 요구되는 핵심 역량을 실무 중심으로 소개합니다.
| 구분 | 진도 | 시험 | 총점 |
|---|---|---|---|
| 배점비율 | 100% | 0% | 100% |
| 수료기준 | 80점 | 0점 | 80점 |
- 바로 수강 : 신청한 과정 바로 수강
- 나의 강의실: 학습중인 과정 목록으로 바로가기
- 계속 신청하기 : 교육과정 목록으로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