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과 인력을 최소화하는 브랜딩 전략 썸네일
  • 신청기간상시 (신청 후 30일 까지 수료 가능)
  • 학습시간11분
  • 학습인원70+ 명
경쟁이 치열한 여행산업에서 생존하기 위한 중소여행사의 경쟁력 및 전략 수립을 이해하고 중소여행사의 예산을 고려한 브랜딩 전략 및 사례를 제공할 수 있도록 구성된 강의이다.
강좌 목표
  1. 중소여행사만의 브랜딩 방법에 대해 이해하고 이를 설명할 수 있다.
  2. 브랜딩 전략을 위한 비전과 목표를 제시할 수 있다.
  3. 브랜드 확장을 위한 파트너십을 구축할 수 있다.
  4. 중소여행사의 현실적 여건을 고려한 브랜딩 관리 방법을 구축하고 이를 강화할 수 있다.
교육 대상
중소여행사 재직자 및 관리자 / 예비창업자
강사 소개
이원근(승우여행사 대표)
수료기준
구분 진도 시험 총점
배점비율 100% 0% 100%
수료기준 80점 0점 80점
학습목차
  1. 예산과 인력을 최소화하는 브랜딩 전략
학습후기
  • 김*심 강의 잘 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2024.1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