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권 관광마케팅 활용 전략(관광사례 중심) 썸네일
  • 신청기간상시 (신청 후 30일 까지 수료 가능)
  • 학습시간1시간 37분
  • 학습인원300+ 명
<1차시>
0:27 중화권 뉴미디어 시장 현황
7:23 중국 라이브커머스 시장 현황
18:59 최신 여행 트렌드에 따른 콘텐츠 기획, 디지털 마케팅


<2차시>
0:27 중화권 온라인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소개
6:41 [웹마케팅] 바이두
12:56 [SNS 마케팅] 웨이보, 위챗, 샤홍수
17:26 [콘텐츠 마케팅] 도우인, 콰이쇼우

<3차시>
0:27 샤홍수 온라인 디지털 마케팅 활용 전략
25:36 도우인 중심 중국 V-log 카테고리 분석

<4차시>
0:27 관광 온라인 샤홍수 콘텐츠 제작
6:36 콘텐츠 작성 프로세스
9:19 샤홍수 마케팅 수칙
강좌 목표
중화권 디지털 관광마케팅 활용 전략을 사례 중심으로 학습할 수 있습니다.
교육 대상
관광업계 종사자
강사 소개
이혜란 (아이콰 대표)
수료기준
구분 진도 시험 총점
배점비율 100% 0% 100%
수료기준 80점 0점 0점
학습목차
  1. 중화권 디지털 관광마케팅 활용 전략(관광사례 중심)_01
  2. 중화권 디지털 관광마케팅 활용 전략(관광사례 중심)_02
  3. 중화권 디지털 관광마케팅 활용 전략(관광사례 중심)_03
  4. 중화권 디지털 관광마케팅 활용 전략(관광사례 중심)_04
학습후기
  • 김*온 뉴미디어 트렌드와 영상 콘텐츠 활용법을 깊이 이해할 수 있는 유익한 강의였습니다. 2024.12.08
  • 김*영 콘텐츠 제작 팁과 1인 방송 제작시 필요한 기본적인 내용,샤홍수 마케팅 수칙과 네이밍의 중요성,고객의 사용 언어를 기반으로 콘텐츠를 제작해야 한다는 내용이었는데, 기본적인 내용이지만 국내외 고객을 대상으로 영상 제작하고 라이브 방송할 때에도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2025.04.22
연관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