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라인 교육][미래형 관광인재 양성 교육] 관광분야 접점 고객 서비스 스킬 썸네일
  • 신청기간2025.05.16 00:00:00 ~ 2025.05.22 00:00:00
  • 학습기간2025.05.30 00:00:00 ~ 2025.05.30 00:00:00
  • 학습시간6시간 
강좌 목표
  1. 관광 서비스 트렌드를 알고 접점 서비스에 대한 개념을 이해할 수 있다.
  2. 고객을 이해하고 고객을 응대하는 스킬을 키울 수 있다
교육 대상
- 고객에게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싶은 관광 현직 종사자
- 고객 불만과 다양한 상황 대응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광 현직 종사자
강사 소개
김두희 대표(두잇 서비스 컨설팅)
수료기준
구분 출석 시험 과제 총점
배점비율 100% 0% 0% 100%
수료기준 80점 0점 0% 80점
학습후기
    학습후기가 없습니다.
연관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