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숙박업종사자를 위한 GRO/Executive 에센셜 썸네일
  • 신청기간상시 (신청 후 30일 까지 수료 가능)
  • 학습시간48분
  • 학습인원200+ 명
특급호텔은 GRO라는 스태프를 따로 두고 고객들에게 보다 밀착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VIP고객을 위한 예약과 회의 준비, 통역, 칵테일 제조까지 정신 없이 일하는 GRO의 일상을 엿보며 바쁜 일상 속 잠시 힐링할 수 있게 돕는 EFL라운지의 기능도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강좌 목표
  1. VIP 응대를 위한 GRO의 주요 업무를 알고 VIP고객에 대한 버틀러 서비스를 설명할 수 있다.
  2. EFL을 방문하는 고객을 위한 익스프레스 체크인/ 체크아웃과 식음료서비스를 할 수 있다.
교육 대상
관광숙박업종사자
강사 소개
김진수 교수(부천대학교)
수료기준
구분 진도 시험 총점
배점비율 100% 0% 100%
수료기준 80점 0점 80점
학습목차
  1. GRO 업무
  2. EFL 업무
학습후기
    학습후기가 없습니다.
연관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