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숙한 한국어가 아닌, 영어로 호텔 고객을 응대해야하는 상황을 위해 단계별 실전에서 표현 가능한 호텔영어에 대해 학습할 수 있습니다. 호텔에서 기본적으로 사용되는 다양한 상황에 맞는 표현을 익혀두면, 영어를 사용하는 고객이 방문해도 당황하지 않고 차분하게 멋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호텔서비스 응대 상황의 표현이 단계별로 나누어져 있어, 확실하고 꼼꼼하게 익힐 수 있답니다! *본 과정은 한글 자막 없이 영어로 진행됩니다. 수강신청 후 '나의강의실' 내 자료실에서 학습보조자료를 다운로드 받아서 학습에 참고하여 주십시오.
강좌 목표
호텔 프런트 데스트에서 자주 사용되는 표현을 상황에 알맞게 사용할 수 있다.
일반적인 고객 요청사항을 응대하고, 정중히 거절하는 표현을 익혀 서비스에 적용할 수 있다.
식음료업에서의 기본적인 서비스 단계에 따른 응대 표현 및 각종 호텔 내부 시설에 대한 안내를 다양한 상황에 맞춰 제공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