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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관리/서비스
[관광/CS] 고객심리와 컴플레인의 이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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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기간
상시 (신청 후 30일 까지 수료 가능)
학습시간
18분
학습인원
50+ 명
수강신청
현대사회에서 고객의 심리와 특성, 그리고 컴플레인에 대해 올바르게 이해한다.
강좌 목표
고객의 특성에 대해 이해 할 수 있다
현대사회에서 불만고객 증가 요인에 대해 학습한다.
컴플레인'과 '컴플레인 리커버리'에 대해 이해한다.
교육 대상
관광 업계 및 서비스 관련 산업 종사자
강사 소개
백석대학교 김화연 교수
수료기준
구분
진도
시험
총점
배점비율
100%
0%
100%
수료기준
80점
0점
80점
학습목차
[관광/CS] 고객심리와 컴플레인의 이해
학습후기
김*훈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2024.11.12
z**n
고객심리와 컴플레인의 이해 강의 감사합니다.
2024.11.13
윤*화
컴플레인을 기회로 전환하는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감사합니다.
2024.11.16
김*심
감사합니다. 학습 잘 하였습니다.
2024.11.17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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