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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관리/서비스
나를 깨우는 커뮤니케이션
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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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청
#고객관리
#서비스
#숙박
#숙박업
#직장생활
#커뮤니케이션
신청기간
상시 (신청 후 30일 까지 수료 가능)
학습시간
40분
학습인원
400+ 명
수강신청
우리는 종종 커뮤니케이션의 어려움을 느끼고,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방법에 대해 많은 고민을 합니다! 나만의 방법으로 커뮤니케이션을 한다면 그것은 진정한 소통일까요?.
우리 관광숙박업종사자들에게 필요한 커뮤니케이션의 개념과 필요성, 커뮤니케이션의 저해요인 및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방법, 경청의 노하우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강좌 목표
커뮤니케이션의 의미와 중요성을 알 수 있습니다.
커뮤니케이션의 저해요인 및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방법에 대하여 설명할 수 있습니다.
경청의 이미와 중요성을 알 수 있습니다.
효과적인 경청방법과 올바른 경청을 방해하는 요인에 대해 설명할 수 있습니다.
교육 대상
관광숙박업종사자
강사 소개
양성윤(한양여자대학교 호텔관광과 조교수)
수료기준
구분
진도
시험
총점
배점비율
100%
0%
100%
수료기준
80점
0점
80점
학습목차
관광숙박업종사자가 알아야할 커뮤니케이션
관광숙박업종사자에게 필요한 경청과 효과적인 경청 방법
학습후기
학습후기가 없습니다.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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